2025년 4월 12일 (토)
카즈하, 日 아이돌과 열애설…소속사 “사실 아냐”

카즈하, 日 아이돌과 열애설…소속사 “사실 아냐”

기사승인 2024-04-03 15:12:42
그룹 르세라핌 멤버 카즈하(왼쪽)가 일본 아이돌 그룹 앤팀 멤버 케이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쏘스뮤직,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
김예슬 기자
yeye@kukinews.com

그룹 르세라핌 멤버 카즈하가 일본 아이돌 그룹 멤버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3일 일본 주간지 주간문춘은 카즈하가 186㎝, 6세 연상 아이돌과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와 함께 카즈하와 해당 남성이 고급 음식점에서 나오는 사진을 공개했다.

주간문춘에 따르면 카즈하의 열애 상대는 같은 소속사인 하이브 내 일본 보이그룹 엔팀 멤버 케이다. 매체는 두 사람이 2022년 여름 무렵 교제를 시작해 지난해 초 결별했으나, 같은 해 가을부터 재결합했다고도 했다.

이와 관련해 카즈하 측은 쿠키뉴스에 “교제는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주간문춘에도 “두 사람이 친구 사이일 뿐 연인은 아니”라는 입장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카즈하는 2022년 르세라핌 멤버로 데뷔했다. 케이는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이 실시한 ‘앤오디션 - 더 하울링’을 통해 탄생한 그룹 앤팀 멤버다. 같은 해 12월 데뷔해 일본 현지에서 활동 중이다.

김예슬 기자 yeye@kukinews.com
김예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나경원 “이번 대선은 체제전쟁…이재명 꺾을 것”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이 "위험한 이재명을 꺾고 승리의 역사를 만들겠다"며 대선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나 의원은 11일 오후 2시쯤 국회 본청 계단 앞에서 '제21대 대통령 선거 출마 선언' 기자회견을 열고 이같이 말했다. 이어서 그는 "무너져가는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고 진정한 국민 승리의 시대를 열겠다"고 덧붙였다. 나 의원은 이번 대통령 선거를 '체제 전쟁'에 비유하며 "자유 대한민국을 지켜낼 것이냐, 아니면 반자유·반헌법 세력에게 대한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