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4일 (일)
에이핑크 윤보미, 스테이씨 프로듀서 라도와 열애

에이핑크 윤보미, 스테이씨 프로듀서 라도와 열애

기사승인 2024-04-23 15:34:44
열애 사실을 인정한 그룹 에이핑크 멤버 윤보미(왼쪽)와 프로듀서 라도. 초이랩, 하이업엔터테인먼트
김예슬 기자
yeye@kukinews.com

그룹 에이핑크 멤버 윤보미가 목하 열애 중이다.

23일 윤보미는 공식 팬카페에 자필 편지를 올리고 음악 프로듀서 라도와 교제 사실을 시인했다. 그는 “많은 곡 작업을 함께 하면서 좋은 감정이 생겨 연애를 시작해 지금까지 만나고 있다”고 적었다.

윤보미와 라도는 2017년 만나 7년 동안 만남을 이어온 것으로 알려졌다. 같은 날 양측 소속사 역시 “두 사람이 좋은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라도는 그룹 트와이스, 청하 등의 히트곡을 만든 유명 작곡가다. 윤보미가 속한 에이핑크의 ‘내가 설렐 수 있게’와 ‘허쉬’도 작업했다. 2017년 하이업엔터테인먼트를 설립, 스테이씨를 데뷔시켜 메인 프로듀서를 맡고 있다.

윤보미는 2011년 에이핑크 멤버로 데뷔했다. 현재 방영 중인 tvN ‘눈물의 여왕’에서 나비서 역을 맡아 연기자로 활동 중이다.

김예슬 기자 yeye@kukinews.com
김예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바둑리그 챔피언결정전 개봉박두…3-0 완봉승 영림 ‘막강 화력’ 과시

정규시즌 1위 영림프라임창호가 창단 첫해 ‘통합 우승’까지 단 한 걸음만을 남겼다. 영림은 챔피언 결정전 1차전에서 영암을 3-0으로 완파하고 기선을 제압했다.국내 최대 바둑 기전, 한국 프로기사들에게 ‘바둑계 젖줄’로 공공연하게 평가 받는 최고 제전의 챔피언이 드디어 가려진다. 과거에는 갓 입단한 신예 프로기사들이 목표로 삼는 기전이 다양했지만, 최근에는 ‘바둑리거’가 되고 싶다고 말하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을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