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역 방송 제작·매니지먼트 전문 플로르 방송 제작사는 2024년 봄을 맞아 총 12개의 ‘2024 FLOR spring’ 화보를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플로르 방송 제작사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특별히 건강 전문 브랜드 리부트 라이프와 함께하는 화보로 여덟 번째 화보 촬영의 주인공은 박소윤, 계승완 키즈모델”이라며 “아기자기하고 러블리한 두 모델의 이미지가 리부트 라이프의 유산균 젤리 홍보모델로 안성맞춤이라 이번 화보 모델로 캐스팅됐다”고 말했다.
이어 “박소윤 키즈 모델은 플라워 패턴이 가득 담긴 핑크 패턴 원피스로 화사한 봄에 찰떡인 코디를 준비했다. 빅 카라의 프릴레이스 디테일이 사랑스러움을 더해주며, 하얀 스타킹에 아이보리 구두를 매치해 봄의 요정같은 러블리함을 보여줬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살짝 웨이브진 헤어에 핑크빛 리본으로 포인트를 주어 발레코어 분위기를 더했다. 촬영이 긴장될 법도 하지만 밝은 얼굴로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박소윤 키즈 모델의 앞으로 활동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계승완 키즈 모델은 티 없이 맑은 환한 미소가 사랑스러운 플로르 대표 키즈모델이다. 파스텔톤의 핑크 맨투맨과 연보라 하의로 아기자기한 코디를 선보였다.
관계자는 “웨이브펌 헤어스타일로 사랑스러움을 더했고 환하게 웃는 미소와 잘 어우러지는 a컷이 탄생했다.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며 멋지게 촬영을 마쳤다”며 “계승완 키즈모델은 다음 화보의 주인공인 계건호 키즈모델의 동생으로, 플로르 형제 모델 각각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