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9일 (금)
오산대학교, 제2기 O.S.U특공캠프 개최

오산대학교, 제2기 O.S.U특공캠프 개최

기사승인 2024-05-10 08:49:27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오산대학교가 오는 6월 2일부터 2박 3일간 수도군단 700특공연대에서 제2기 O.S.U특공캠프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10일 밝혔다.

이 비교과 프로그램은 대학생들이 군대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다양한 경험과 학습을 통해 성장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권영탁 입학홍보처장은 “이번 특공캠프는 학생들에게 다양한 군사훈련과 특수임무 수행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며 “사회생활에서 필요한 리더십, 협동심, 문제해결능력 등을 키우고 자기 개발과 동시에 군대 생활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오산대 입학홍보처에서는 이번 캠프를 통해 학생들이 다양한 역량을 발휘하고 향후 학업과 진로에 도움되는 소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유영상 SKT 대표 “위약금 면제시 가입자 500만명 이탈 예상…3년간 7조원 손실”

유영상 SK텔레콤 대표가 이번 유심 해킹 사태로 위약금 면제 시 한 달 최대 500만명이 이탈할 것으로 예상했다. 이로 인한 위약금과 매출 감소로 3년간 약 7조원의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고 전망했다.9일 유 대표는 전날 국회 과학기술정보통신위원회 SKT 해킹 관련 청문회에 출석해 이훈기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위약금 면제 시 번호이동 하는 사람이 얼마나 생길 것으로 예상하느냐’는 질문에 “해킹 사태 이후 약 25만 명 정도가 이탈했고 지금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