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5일 (월)
오산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진심캠프 프로그램 운영

오산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진심캠프 프로그램 운영

기사승인 2024-05-30 13:08:32
오산대 진심캠프 프로그램 운영. 오산대학교 제공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오산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최근 진로와 심리 연계 체험 프로그램인‘진심캠프’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30일 밝혔다.

진심캠프는 보드게임 형식을 활용해 개인의 성격 유형을 이해하고 다른 사람들과 더 효과적으로 소통하는 프로그램이다. 협력을 도모해 성공적인 진로 탐색과 진로 설정을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김영길 오산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센터장은 “진로보드게임을 활용해 자기이해, 자기탐색, 커리어, 학교생활 등의 진로 목표를 이야기하고 체계화해 진심캠프에 참여한 재학생들에게 진로 결정과정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진로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이 직업에 대한 정보를 얻고 ,직업 세계의 다양성을 이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설명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좌석도 200분 기립…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천장 뚫은 올림픽홀과 뜨거운 안녕

“콘서트 마지막날 목표가 있다. 천장 뚫어야 한다. 오늘 공연을 끝으로 더 넓은 곳 가서 놀고 싶다.” (주연)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가 풍성한 밴드 사운드와 폭발적인 라이브로 빌런즈(팬덤명)와 함께 목표를 달성했다.엑스디너리 히어로즈(건일, 정수, 가온, 오드, 준한, 주연)는 5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월드투어 ‘뷰티풀 마인드’ 서울 단독 공연을 개최했다.‘뷰티풀 마인드’는 엑스디너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