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포도 크림치즈폼’ 2종 출시 外 투썸·SPC·더본코리아·프레시지 [유통단신]

공차코리아, ‘포도 크림치즈폼’ 2종 출시 外 투썸·SPC·더본코리아·프레시지 [유통단신]

투썸플레이스, 여름 시즌 과일주스 2종 재출시
SPC 커피앳웍스, 브랜드 10주년 신제품 2종 공개
더본코리아 역전우동, 여름 신메뉴 판모밀·유린기돈까스 출시
프레시지, ‘니시무라멘’ 협업 밀키트 선봬

기사승인 2024-05-31 11:26:35
포도 크림치즈폼 2종. 공차코리아

공차코리아, 여름 한정 ‘포도 크림치즈폼’ 2종 출시

공차코리아가 여름 시즌을 맞이해 산뜻하고 부드럽게 즐기기 좋은 ‘포도 크림치즈폼’ 2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블랙 사파이어 포도 크림치즈폼’과 ‘청포도 크림치즈폼’ 2종이다. 여름에 즐기기 좋은 새콤달콤한 포도와 크림치즈폼을 조합한 프룻티다.

‘블랙 사파이어 포도 크림치즈폼’은 블랙 사파이어 포도 베이스에 크림치즈폼을 올린 프룻티다. ‘청포도 크림치즈폼’은 상큼한 청포도와 부드러운 크림치즈폼의 색다른 조화를 느낄 수 있는 프룻티다.

공차코리아는 다음 달 6일까지 일주일간 공차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멤버십 트리플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 포도 크림치즈폼 신메뉴 2종을 구매하면 한 잔당 스탬프 3개가 적립되며, 스탬프 10개를 모으면 1잔의 무료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무더워질 여름을 대비해 청량함으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여름 대표 과일인 포도와 부드러운 크림치즈폼을 활용한 새로운 타입의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수박 주스’와 ‘애플망고 주스’.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 여름 시즌 과일주스 2종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시원한 과일 주스 2종을 출시한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르게 찾아온 무더위를 앞두고 ‘수박 주스’와 ‘애플망고 주스’를 다시 한번 선보인다.

여름 대표 과일 수박을 통째로 갈아 만든 ‘수박 주스’는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음료다. 매년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애플망고 주스’는 망고 중에서도 향기와 당도가 뛰어난 품종인 애플망고를 한껏 넣고, 상큼한 패션후르츠를 더해 트로피칼한 열대과일의 향미를 구현한 음료다.

투썸플레이스의 ‘수박 주스’와 ‘애플망고 주스’는 다음 달 1일부터 전국 투썸플레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하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예상되는 역대급 무더위를 시원한 과일 음료로 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여름 베스트셀러 주스로 사랑받은 수박 주스, 애플망고 주스를 올해도 준비했다”고 전했다.

커피앳웍스 브랜드 10주년 텐블렌드 포스터. SPC

SPC 커피앳웍스, 브랜드 10주년…신제품 2종 출시

SPC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10주년을 맞이해 ‘텐 블렌드(Ten Blend) 커피’와 ‘시그니처 바닐라빈 프라페'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2024년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 원두 2종을 블렌드해 완성한 원두와 커피앳웍스에서 10년간 소비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료로 꼽히며 사랑을 받아온 ‘바닐라빈 크림라떼’를 활용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10주년을 기념하는 의미에서 이름을 따온 ‘텐 블렌드’는 인도네시아 가요 쁘가싱과 에티오피아 구지 사키소를 블렌딩해 완성했다. 로즈마리의 향긋함, 구아바의 향미와 살구 타르트의 달콤함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시그니처 바닐라빈 프라페’는 누적 141만잔을 돌파한 ‘바닐라빈 크림라떼’를 재해석한 제품이다. 바닐라빈 프라페 위에 젤라또를 더했다.

커피앳웍스는 다양한 브랜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음 달 14일까지 10주년 음료 픽업 주문 시 ‘텐 블렌드’ 드립백 1개입을 무료 증정한다. 또, 2022 코리아 브루어스 챔피언 김승백 바리스타와 협업해 14일 단 하루 동안 이마빌딩 광화문점에서 10주년 기념 원두를 활용한 스페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커피앳웍스 담당자는 “다양한 스페셜티 커피와 음료로 큰 사랑을 받은 커피앳웍스가 10주년을 맞이해 기념 한정 제품을 출시했다”며 “신제품과 14일 단 하루 동안 진행하는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역전우동 여름 신메뉴 2종. 더본코리아

더본코리아 역전우동 ‘여름 신메뉴 2종’ 출시

더본코리아의 우동·덮밥 전문점 역전우동0410이 무더운 여름철에 즐기기 좋은 신메뉴 2종을 선보인다.

역전우동은 여름 메뉴의 대표 격인 판모밀과 돈까스를 재해석한 메뉴를 선보이며 여름철 소비자 입맛 공략에 나선다.

‘판모밀’은 진한 메밀 향을 품은 면과 시원한 쯔유소스가 조화를 이뤘다는 설명이다. ‘유린기돈까스’는 돈까스와 푸짐한 양배추 샐러드를 유린기 소스에 찍어 먹는 메뉴다.

이번 신메뉴 2종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역전우동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여 가성비와 가심비를 높였다는 평가다.

역전우동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더운 여름 시즌에 즐기기 좋은 메뉴로, 맛과 가성비를 모두 충족시켜 줄 것”이라며 “지치기 쉬운 계절에 입맛을 돋워줄 이번 신메뉴로 잠시나마 무더위를 극복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니시무라멘 협업 밀키트 2종. 프레시지

프레시지, 후쿠오카 맛집 ‘니시무라멘’ 협업 밀키트 2종 출시

간편식 전문 기업 프레시지가 일본 유명 퓨전 라멘 식당 ‘니시무라멘’과 IP 협업을 통해 ‘니시무라멘 밀키트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부추시오라멘’, ‘교카이파이탄’ 2종이다. 후쿠오카점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메뉴와 서울 지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 메뉴로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고유의 맛과 가치를 온전히 전하기 위해 니시무라멘의 오너 셰프 니시무라가 직접 제품 개발에 참여했다.

‘부추시오라멘’은 가츠오, 말린 고등어, 멸치를 우린 맑은 육수 베이스에 부추오일과 대파오일을 곁들였다. ‘교카이파이탄’은 서울에서만 맛볼 수 있는 한정 메뉴로, 닭 뼈 육수를 사용했으며 파래 오일을 넣어 감칠맛을 더했다.

이번 신제품 ‘니시무라멘 밀키트 2종’은 마켓컬리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이 집에서도 미식 경험을 넓힐 수 있도록 후쿠오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니시무라멘과 협업을 진행했다”며 “후쿠오카점의 인기 메뉴는 물론 서울에서만 선보이는 한정 메뉴도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해 즐길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건주 기자 gun@kukinews.com
김건주 기자
gun@kukinews.com
김건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