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2일 (토)
민희진, 2차 기자회견...“하이브와 타협 원해” [쿠키포토]

민희진, 2차 기자회견...“하이브와 타협 원해” [쿠키포토]

기사승인 2024-05-31 16:54:13 업데이트 2024-06-04 10:36:58
박효상 기자
tina@kukinews.com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31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어도어 임시주주총회 관련 기자회견을 열었다. 

앞서 하이브는 민희진 대표가 어도어 경영권을 탈취하려는 계획을 세웠다고 보고 감사에 착수했고 그를 업무상 배임 혐의로 고발했다. 하이브는 이날 임시주주총회를 열어 민희진 대표를 비롯한 민희진 대표의 측근인 이사들을 해임하려했으나 30일 가처분 인용 결정으로 민희진 대표 해임에 대한 의결권을 행사하지 못했다.

이로써 민희진 대표는 유임이 확정됐고 민희진 대표 측 기존 어도어 이사 2명은 해임되면서 하이브 측 인사인 김주영 CHRO(최고인사책임자), 이재상 CSO(최고전략책임자), 이경준 CFO(최고재무책임자)를 새 사내이사로 선임했다. 

박효상 기자 tina@kukinews.com
박효상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신민아가 ‘악연’에 대처하는 법

버석한 얼굴로 악연을 마주했다. 복수할 기회가 있었지만, 강렬했던 살의는 결국 꿈에 그쳤다. 그렇게 유일한 선인으로서 유일하게 살육전에서 생존했다. 넷플릭스 시리즈 ‘악연’ 속 주연의 이야기다. 극 중 주연으로 분한 배우 신민아도 다르지 않았다. 9일 서울 종로6가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만난 그는 “마음이 요동치는 순간이 많은데, 이 괴로움이 언젠가 스스로 괴롭히는 순간도 온다는 것을 깨달았다”며 “그래서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