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방송협회, 중진공과 손잡았다…“중기 대상 정책 홍보”

케이블TV방송협회, 중진공과 손잡았다…“중기 대상 정책 홍보”

기사승인 2024-06-14 16:27:52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 14일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왼쪽은 강석진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이사장, 오른쪽은 황희만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장.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

케이블TV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중진공)이 손을 잡고 지역 중소벤처 기업을 위한 지원에 나선다.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는 14일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중소기업을 위한 다양한 사업에 협업할 것을 약속했다.

이날 협약식은 강석진 중진공 이사장과 황희만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 회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중소기업 지원 정책의 지역 홍보를 활성화하고, 케이블TV의 지역 미디어로써의 역할을 강화하는 데 뜻을 모았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 중소기업 대상 정책홍보 콘텐츠 제작 및 홍보 △중소기업 홍보 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 협업 △정보 교류를 통한 효과적 홍보 채널 발굴 등에 적극 협력할 계획이다.

강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소셜 미디어에 익숙하지 않은 중소기업과 디지털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홍보 접점을 확대하여, 정책정보 사각지대 해소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황희만 케이블TV방송협회 회장은 “중진공과 협업으로 중소기업 지원 정책 확산을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미디어의 공적 역할을 보다 더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소연 기자 soyeon@kukinews.com
이소연 기자
soyeon@kukinews.com
이소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