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냉동떡볶이 2종 출시 外 하림·투썸·CJ제일제당·해태 [유통단신]

아워홈, 냉동떡볶이 2종 출시 外 하림·투썸·CJ제일제당·해태 [유통단신]

하림, 맛닭가슴살 ‘마라·바베큐맛’ 2종 출시
투썸플레이스, ‘하이드로 플라스크’ 트래블 텀블러 출시
CJ제일제당, ‘고메 바삭엣지피자’ 2종 출시
해태제과, 홈런볼 로컬 에디션 출시

기사승인 2024-07-08 15:05:27
냉동떡볶이 2종. 아워홈

아워홈, 냉동 떡볶이 2종 출시…‘K분식’ 라인업 강화 나서

아워홈은 냉동 떡볶이 신제품 2종, ‘아워홈 꼬치어묵떡볶이’와 ‘아워홈 가라아게떡볶이’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꼬치어묵떡볶이’는 매콤 달콤한 떡볶이와 환상의 조합을 자랑하는 꼬치어묵이 동봉된 제품이다. 꼬치어묵은 갈치살로 만든 어묵을 얇게 편 후 물결모양으로 꽂아 양념이 잘 배어들게 만들었다.

‘가라아게떡볶이’는 떡볶이와 통통한 치킨 가라아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이자카야, 일본식 덮밥 전문점에서 먹던 육즙 가득한 부드러운 속살에 겉은 바삭한 정통 치킨 가라아게가 동봉돼 있다.

두 제품 모두 냉동 상태의 떡과 내용물, 소스를 흐르는 물에 해동시킨 후 함께 넣어 약 5분 간 끓여주기만 하면 된다. 신제품 2종은 아워홈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가라아게떡볶이는 15일까지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단독 판매할 예정이다.

김은혜 아워홈 HMR 사업부장은 “전 세계적으로 K분식 인기가 높아지고 있어 국민 간식 떡볶이와 찰떡궁합인 꼬치어묵, 가라아게 조합 냉동 떡볶이 간편식을 기획했다”며 “기존 국물떡볶이, 매운쫄볶이 등 냉장 제품부터 즉석 컵 떡볶이 제품에 이어 이번 신제품까지 다양한 형태와 메뉴로 구성하여, 소비자들이 취향에 따라 분식 메뉴를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맛닭가슴살 2종. 하림

하림, 맛닭가슴살 ‘마라·바베큐맛’ 출시

하림이 닭가슴살을 더 맛있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 ‘맛닭가슴살’ 2종(마라맛·바베큐맛)을 출시했다.

‘맛닭가슴살’은 100% 국내산 닭가슴살을 특제소스에 12시간 이상 재운 뒤 220도 고온에서 두 번 익혀내 양념이 속까지 깊게 배도록 했으며, 수분 손실 없이 촉촉한 식감을 살렸다. 특히 닭가슴살을 300번 다져 원물보다 더 식감이 부드럽다.

‘맛닭가슴살 마라맛’은 톡 쏘는 마라 특유의 알싸한 매콤함이 특징이고, ‘맛닭가슴살 바베큐맛’은 간장 양념을 베이스로 달달하면서 짭조름한 맛이다.

냉장 제품이라 따로 해동할 필요 없이 포장지를 살짝 뜯어 전자레인지에 약 1분간 데우면 손쉽게 맛있는 고단백 닭가슴살을 맛볼 수 있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닭가슴살을 좀더 맛있게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를 위해 촉촉한 식감에 누구나 호불호 없이 먹기 좋은 소스를 접목한 신제품 ‘맛닭가슴살’ 2종을 출시했다”며 “본격적인 다이어트 시즌인 요즘 하림 닭가슴살로 가벼운 고단백 식단을 챙겨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하이드로 플라스크’ 트래블 텀블러.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 프리미엄 텀블러 브랜드 ‘하이드로 플라스크’ 트래블 텀블러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미국 3대 프리미엄 텀블러 브랜드 ‘하이드로 플라스크’와 협업해 트래블 텀블러를 출시한다.

트래블 텀블러는 부드러운 파스텔톤 컬러가 적용됐으며, 밝은 상아빛의 아이보리와 딸기 우유를 녹인 듯한 연한 핑크톤의 트릴리움 컬러 2종으로 한정 출시된다. 1.18L대용량으로 제작됐다.

하이드로 플라스크는 미국 오레곤(Oregon)주의 벤드(Bend)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는 다양한 제품 라인업과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독창적인 컬러 팔레트를 제공해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프리미엄 텀블러가 스몰 럭셔리의 새로운 대표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는 흐름에 발맞춰, 국내 커피 프랜차이즈 최초로 미국 아웃도어 텀블러의 대표격인 ‘하이드로 플라스크’를 한정 상품으로 선보인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고가의 대용량 텀블러가 패션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만큼, 프리미엄 텀블러 브랜드인 하이드로 플라스크와 함께 유선형의 디자인과 소프트한 컬러로 감성까지 갖춘 대용량 텀블러를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고메 바삭엣지피자.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가장자리까지 바삭한 ‘고메 바삭엣지피자’ 2종 출시

CJ제일제당이 냉동피자 신제품 ‘고메 바삭엣지피자’ 2종(슈퍼슈프림·리얼불고기)을 출시했다.

‘고메 바삭엣지피자’는 도우 끝까지 치즈를 올린 후 뜨거운 철판에 구워 만든 ‘치즈코팅엣지’로 가장자리까지 바삭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슈퍼슈프림’과 ‘리얼불고기’ 2종으로 선보였다. ‘슈퍼슈프림’은 진한 토마토소스에 햄과 각종 야채 토핑, 모짜렐라 치즈를 얹었으며 ‘리얼불고기’는 간장 양념으로 달달한 맛을 낸 불고기와 야채 토핑에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 체다 치즈를 더했다.

에어프라이어에 약 10분만 조리하면 집에서도 전문점 수준의 갓 구운 듯 바삭한 식감의 피자를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김지은 CJ제일제당 고메 브랜드 팀장은 “신제품 ‘고메 바삭엣지피자’는 CJ제일제당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외식 수준에 버금가는 맛 품질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홈런볼 로컬 에디션. 해태제과

해태제과, 홈런볼 로컬 에디션 출시

해태제과는 KBO와 야구 ‘찐 팬’들을 위한 로컬 프렌차이즈 홈런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프로야구팀 유니폼을 입고 각 팀의 연고 지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홈런볼 로컬 에디션’ 패키지에는 프로야구팀의 마스코트가 들어갔다. 패키지 전면은 각 구단의 귀여운 마스코트와 팀 로고, 구단 상징 컬러로 장식했다. 구단의 여러 캐릭터 중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마스코트 캐릭터로 구단이 직접 선정했다는 설명이다.

홈런볼을 먹으면서 야구도 관람하고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달과 8월 두 달 동안 해태제과 인스타그램의 이벤트 게시물을 통해서 응원팀의 멋진 활약을 기원하는 댓글을 작성하고, 직관 인증사진을 업로드하면 홈런볼 로컬 에디션을 구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지난해 출시했던 홈런볼 KBO 에디션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올 시즌에도 야구 팬들을 위한 진짜 야구과자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김건주 기자 gun@kukinews.com
김건주 기자
gun@kukinews.com
김건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