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신메뉴 ‘불고기포텐버거’ 출시

롯데리아, 신메뉴 ‘불고기포텐버거’ 출시

기사승인 2024-07-17 16:26:47
"한국적인 맛을 더했어요"
7일 서울 용산구 롯데리아 숙대입구역점에서 모델들이 롯데리아 신제품 '불고기포텐버거'를 선보이고 있다. 불고기포텐버거는 조셉 리저우드 셰프와 공동 개발한 메뉴로 한국적인 맛과 다국적 입맛을 모두 사로 잡을 수 있도록 크리스피 불고기 토핑을 더했다. 입안에서 터지는 불고기 육즙과 깻잎 매실청 소스, 청양고추의 매콤함 등으로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 대표 버거 불고기 버거에 한국적 맛 더해
- 조셉 리저우드 셰프와 공동 개발한 한국적인 맛, ‘불고기포텐버거’ 한정판매
- 불고기패티에 크리스피 불고기 토핑을 더한 불고기의 진한 맛
- 베스트셀러 새우 버거 활용한 이색 라인업 메뉴도 출시 계획

롯데 GRS(대표이사 차우철)의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대표 메뉴 강화 캠페인을 통해 불고기버거를 재해석한 ‘불고기포텐버거’를 18일부터 전국 롯데리아 매장에서 한정 판매한다. 롯데리아는 다양한 고객층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대표 버거 강화 캠페인을 진행하는 롯데리아는 캠페인을 통해 불고기 버거 전체 라인업에 대한 2030세대 구매율의 증가를 이끌어냈다.
롯데리아는 대표 메뉴 강화 캠페인을 통해 신메뉴인 ‘불고기포텐버거’를 18일 출시, 한정판매한다.

불고기포텐버거는 한식의 세계화에 앞장서고 있는 조셉 리저우드 셰프와 공동 개발한 메뉴로 동서불문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조화로운 맛을 표현했다.

불고기포텐버거는 더블 패티를 넣어 풍부한 볼륨감을 주고, 크리스피 불고기 토핑을 더해 불고기 육즙의 쥬시함과 청양고추의 매콤함을 더해 씹는 맛을 강화했다. 또한 깻잎 매실청 소스를 활용해 불고기의 풍미를 한층 강화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롯데리아의 베스트셀러인 불고기버거의 재해석 신메뉴 ‘불고기포텐버거’의 출시에 맞춰 내, 외국인 및 성인, 어린아이 할 것 없이 모두 즐긴다는 컨셉으로 내,외국인 모델과 아이 모델이 ‘불고기포텐버거’를 즐기고 있다. 배경에는 한국을 상징하는 한지에 롯데리아가 진출한 나라별 언어로 불고기버거를 인쇄하여 전세계인이 사랑하는 롯데리아 불고기버거를 연출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불고기포텐버거는 요리와 버거 사이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로 육즙의 쥬시함과 향긋한 소스를 통해 다채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며, “향후에도 대표 메뉴 라인업 강화를 통해 롯데리아만이 제공할 수 있는 즐거운 고객 경험을 선보이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글‧사진=곽경근 대기자 kkkwak7@kukinews.com
곽경근 기자
kkkwak7@kukinews.com
곽경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