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일 (금)
금련산청소년수련원, 청소년수련시설 사진영상 공모전 대상 수상!

금련산청소년수련원, 청소년수련시설 사진영상 공모전 대상 수상!

◈ 「2024 청소년수련시설 사진영상 공모전」에서 짧은 영상(쇼트 폼) 영상 출품해 대상 수상

기사승인 2024-10-06 12:14:15
부산시 금련산청소년수련원은 한국청소년수련시설협회가 주관한 '2024 청소년수련시설 사진영상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짧은 영상(쇼트 폼) 사진.부산시
최광수 기자
anggi4@kukinews.com

이번 공모전은 청소년수련시설을 홍보할 사진과 짧은 영상(쇼트 폼) 영상 콘텐츠를 발굴하고 청소년수련시설에 대한 청소년들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수련원은 수련원이 운영하는 클라이밍동아리의 청소년회원이 '청소년에게 도움이 되는 클라이밍의 장점'을 소개하는 짧은 영상(쇼트 폼) 영상을 출품했고, 청소년들의 활동적인 장면, 수련원시설의 구체적 모습, 공모전 참가 플랫폼 게시물의 조회 수 등이 호평을 받아 이번 쾌거를 이뤘다.

금련산 수련원 전경.부산시

이양미 금련산청소년수련원 원장은 “우리 수련원에는 클라이밍동아리 외에도 천문우주, 전통도예 등 다양한 동아리와 1박 2일 캠프, 청소년수련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라며, “청소년들의 지속적인 성장에 도움이 되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니, 청소년과 관계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금련산청소년수련원은 시가 직영하는 청소년종합수련시설로, 10만여 제곱미터의 넓고 아름다운 자연환경 속에 있다. 이곳에서는 맞춤형 프로그램과 자연 체험, 특화체험 프로그램과 금련산 축제, 천문대 체험 등 다양한 체험활동으로 아이들의 창의성과 역량을 키우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최광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T1, 1라운드 5승4패 마무리…DN, 9연패 수렁

T1이 DN 프릭스를 꺾고 상승 곡선을 그린 채 1라운드를 마쳤다.T1은 2일 오후 5시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 정규시즌 1라운드 DN 프릭스와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2-0으로 승리했다.연패를 막은 T1은 1라운드를 5승4패로 마치며 2라운드 반등의 발판을 마련했다. 반면 DN은 2023 LCK 서머 2라운드 이후 처음으로 라운드 전패 수모를 겪었다.양 팀은 1세트 난전을 벌였다. DN은 2용, T1은 5유충을 획득했다. 여기서 T1이 한발 앞서갔다. 18분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