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2월 26일 (수)
‘게임오라마’ 이스포츠 대회 개최...‘콘솔 게임’ 게이머들 주목

‘게임오라마’ 이스포츠 대회 개최...‘콘솔 게임’ 게이머들 주목

기사승인 2024-11-12 15:54:40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오는 11월 17일 오후 1시 의왕시 포일 체육센터에서 ‘게임오라마’ e스포츠 대회가 열린다.

해당 행사는 의왕 e스포츠 연맹이 주관하고 경기도의 재정 지원을 통해 진행된다. 이 대회는 철권8, 스트리트파이터6, FC25 등 다양한 콘솔 게임 종목으로 구성돼 있다.

플레이스테이션5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콘솔 게임을 사랑하는 게이머들에게 특별한 기회를 선사하고, 게임별 사용 연령 제한으로 만 15세 이상 전 국민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오는 11월 16일 오후 9시까지 구글 폼을 통해 접수 받는다.

대회의 총 상품은 36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으로 준비돼 있다. 각 종목 1등에게는 6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이 수여된다. 아울러 경품은 당일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추첨을 통하여 플레이스테이션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예선 및 결선은 대회 시작일인 11월17일 의왕시 포일 체육센터 다목적 체육관에서 펼쳐진다. 참가자들에게는 간식과 커피도 제공된다.

유종석 의왕e스포츠 연맹 대표는 “이번 게임오라마는 콘솔 게임을 사랑하는 게이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로 기획됐다”고 말했다.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편의점 ‘안면인식 결제’ 확산…단말기 보급·상용화 과제는

# 지난 24일 방문한 서울 강남구 역삼동 GS25 지에스강남점. 매대 앞에는 안면인식 결제 서비스인 ‘페이스페이’가 시범 운영되고 있었다. 고객이 물품 계산을 위해 단말기 앞에 섰고, 편의점 직원이 물품에 바코드를 찍었다. 이후 고객이 계산대에 비치된 단말기에 얼굴을 갖다 대자 결제가 이뤄졌다. 얼굴 인증부터 결제까지 걸린 시간은 단 1초 정도. 눈 깜짝할 새 결제가 끝났다.이제 안면인식 결제 시스템으로 편의점에서도 지갑 없이도 빠르고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