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8일 (화)
‘SCOOL’, 최종 파이널에 진출할 연습생 누가될까

‘SCOOL’, 최종 파이널에 진출할 연습생 누가될까

‘SCOOL’, 세미파이널 미션 시작…1등 팀 파이널 진출→7人 최종 탈락 예고
“데뷔한 아이돌 같아”…세미파이널서 멘토+시청자 사로잡은 무대 향연 펼쳐져

기사승인 2024-11-22 20:55:47
SCOOL 프리뷰. SBS M, SBS FiL ‘SCOOL’
이영재 기자
youngjae@kukinews.com

보이그룹 서바이벌 프로그램 ‘SCOOL’에서 파이널에 진출할 최후의 멤버들이 결정된다. 오는 23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SBS M, SBS FiL ‘SCOOL’(스쿨)에서는 파이널을 향한 최종 관문 세미파이널 경쟁이 펼쳐진다.

세미파이널은 셀프 프로듀싱 미션으로 꾸며진다. 연습생들은 팀원 구성, 무대 연출, 의상 등 직접 맡게 된 것은 물론, 오직 ‘SCOOL’ 연습생들을 위해 만들어진 신곡으로 경쟁을 펼친다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높인다.

세미파이널에 진출한 28명의 연습생들은 7명씩 4팀으로 뭉쳐 대결을 펼친다. 1등 팀은 전원 파이널에 진출하며, 나머지 팀은 모두 탈락 후보자가 될 예정이다. 세미파이널에서는 무려 7명의 탈락자가 확정되는 만큼, 연습생들의 긴장감 역시 그 어느 때보다 높았다는 후문이다.

아울러 멘토들은 “이걸 애들이 다 기획했다는 게 진짜 대단하다. 진짜 데뷔한 아이돌 같다”는 극찬을 쏟아냈다. 역대급 무대들이 모두 공개되면서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 예정이다.

과연 최종 관문인 파이널에 진출할 연습생은 누가 될지 기대가 모이는 가운데 ‘SCOOL’은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SBS M, SBS FiL을 통해 방송된다. 대만에서는 SETN, TTV, ERAmuchTV, Line TV, Hami Video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영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국힘, 한덕수‧이정현 호남 출신 대선 후보 필요성 대두…“다양성 보여줄 수 있어”

국민의힘 내에서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과 이정현 전 새누리당(국민의힘 전신) 대표 등 호남 출신 대선 후보가 나와야 한다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당내에선 국민의힘의 다양성을 위해 필요하다는 설명이다.9일 정치권에 따르면 국민의힘 일각에선 호남 출신 대선 후보에 대한 필요성이 커지고 있다. 다만 한 대행 같은 경우 지속적으로 대선 출마론이 제기됐지만 가능성 자체를 아예 일축하는 상황이다.실제로 8일 윤상현 국민의힘 의원이 정부서울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