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1일 (금)
삼성SDI, 김윤태 부사장 승진 등 12명 정기임원 인사

삼성SDI, 김윤태 부사장 승진 등 12명 정기임원 인사

기사승인 2024-12-02 10:27:35
삼성SDI 기흥사업장. 연합뉴스 
조은비 기자
silver_b@kukinews.com

삼성SDI는 성과주의 인사 기조를 바탕으로 경영성과와 성장잠재력을 종합 평가해 부사장 승진 3명, 상무 승진 8명, 마스터(Master) 1명 등 총 12명의 2025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했다.

차세대 전고체 전지의 양산화 추진을 통해 기술 우위 선점을 주도한 박규성 상무와 전자재료 개발 및 사업 경쟁력 제고를 주도한 남주영 상무, 글로벌 사업 확대에 필요한 투자 재원 확보와 주주 가치 제고를 주도한 김윤태 상무가 각각 부사장으로 승진했다.

삼성SDI 관계자는 “미래 지속 성장의 기반을 강화하기 위해 연령과 연차에 상관없이 핵심 기술과 노하우를 보유한 차세대 리더들을 과감하게 발탁해 ‘초격차 기술력을 통해 지속가능한·친환경 미래 사회 구현’을 앞당길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승진 인사>

◇부사장 승진
김윤태 남주영 박규성

◇상무 승진
김익수 김현욱 남중현 변상원 송정훈 안희정 유형우 황선욱

◇마스터 승진
송재혁

조은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나경원 “이번 대선은 체제전쟁…이재명 꺾을 것”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이 "위험한 이재명을 꺾고 승리의 역사를 만들겠다"며 대선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나 의원은 11일 오후 2시쯤 국회 본청 계단 앞에서 '제21대 대통령 선거 출마 선언' 기자회견을 열고 이같이 말했다. 이어서 그는 "무너져가는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고 진정한 국민 승리의 시대를 열겠다"고 덧붙였다. 나 의원은 이번 대통령 선거를 '체제 전쟁'에 비유하며 "자유 대한민국을 지켜낼 것이냐, 아니면 반자유·반헌법 세력에게 대한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