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영세 “2025년엔 국정안정 총력…민생 꼼꼼히 챙기겠다” [신년사]

권영세 “2025년엔 국정안정 총력…민생 꼼꼼히 챙기겠다” [신년사]

“국힘, 국민 신뢰 회복하도록 매진하겠다”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에 “철저한 진상규명과 확실한 재발방지대책 마련”

기사승인 2024-12-31 20:14:16
권영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30일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가 일어난 전남 무안국제공항을 찾아 유가족을 위로하고 있다. 사진=유희태 기자

권영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2025년엔 국정 안정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권 위원장은 31일 신년사를 통해 “정부와 더욱 긴밀히 협력하면서 혼란스러운 국정을 안정시키는 일에 총력을 기울이겠다”며 “어려운 민생을 더욱 꼼꼼히 챙기고 국제정세에 발빠르게 대응하면서 우리 경제가 회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정치 복원을 위한 국회 차원 노력을 경주해 나가겠다”며 “마지막 날 여야 대표가 만난 자리에서 민생 현안을 다룰 국정협의체를 조속히 가동하기로 합의했다. 실질적인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우리 당이 국민 신뢰를 회복할 수 있도록 매진하겠다”며 “당 화합과 안정을 꾀하면서도 국민적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변화와 쇄신의 고삐를 더 단단히 조이겠다”고 강조했다.

권 위원장은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에 대한 위로의 메시지도 전했다. 그는 “최근 황망한 사고가 발생하면서 국민들 마음은 더욱 무거울 것”이라며 “불의의 사고로 유명을 달리한 희생자의 명복을 빈다. 유가족들에게 깊은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고 했다.

아울러 “신속한 사고수습과 철저한 진상규명, 확실한 재발방지대책을 마련하겠다”며 “또 유가족 슬픔을 보듬는 일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윤상호 기자
sangho@kukinews.com
윤상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