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에서 2025학년도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모든 전공은 내신, 수능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면접 100%전형으로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정시 3회 제한에 포함되지 않아 중복 지원이 가능하고 고3 수험생들의 상담문의가 늘어나고 있다고 학교 측은 전했다.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 입학 관계자는 “수능 4,5,6,7등급 학생들에게 인기있는 곳 중 하나로, 서울에서 4년제 학사학위를 조기 취득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다양한 전공 관련 자격증까지 취득할 수 있는 광운대학교에서 운영 중인 대학 부설교육기관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에서는 컴퓨터공학, 전자공학, 경영학, 사회복지학, 외식경영학, 체육학, 스포츠건강재활학 등이 운영 중이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수험생들이 좀 더 다양한 전공을 선택하여 입학을 준비할 수 있게 됐다. 모든 학교 수업을 광운대학교 캠퍼스 내에서 배우게 되며 실습 위주의 수업을 통해 실무에 필요한 기술을 습득하고, 취업 및 대학원진학, 학사편입 등 다양한 진로 준비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현재 2025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진행 중에 있으며, 원서접수와 입학상담은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 홈페이지, 유웨이 어플라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