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8일 (화)
‘오징어게임’ 시즌3, 6월 27일 공개…넷플릭스 “마지막 시즌”

‘오징어게임’ 시즌3, 6월 27일 공개…넷플릭스 “마지막 시즌”

기사승인 2025-01-31 07:51:00
오징어게임 시즌3. 사진=넷플릭스 제공 
정혜선 기자
firstwoo@kukinews.com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기업 넷플릭스의 인기 드라마 '오징어 게임'의 시즌3 출시일이 확정됐다.

30일(현지시간) 넷플릭스는 '오징어 게임' 시즌3 스틸을 공개하고 오는 6월 2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해 12월 시즌2를 출시한 지 6개월 만이다. 2021년 9월 시즌1을 출시한 이후 시즌2까지는 3년 3개월이 걸렸다.

넷플릭스는 시즌3가 "마지막 시즌"이라고 소개하며 포스트와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그러면서 넷플리스는 "공개된 이미지는 오징어 게임 영웅 기훈(이정재)과 정체를 숨긴 채 게임에 숨어들었던 프론트맨(이병헌), 그리고 무서운 경쟁에 휘말린 더 많은 캐릭터의 다음 행보를 암시한다"고 설명했다.

'오징어 게임' 시리즈를 만든 황동혁 감독은 "새로운 오징어 게임을 만들며 심었던 씨앗이 자라고 결실을 보는 모습을 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또 한 번 스릴 넘치는 이야기를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넷플릭스는 지난 21일 분기 실적 발표에서 시즌2에 대해 "가장 많이 시청된 오리지널 시리즈 시즌 중 하나가 될 것"이라며 지난해 4분기 시청 횟수(view)가 1억6570만이었다고 전했다.
정혜선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1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국힘, 한덕수‧이정현 호남 출신 대선 후보 필요성 대두…“다양성 보여줄 수 있어”

국민의힘 내에서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과 이정현 전 새누리당(국민의힘 전신) 대표 등 호남 출신 대선 후보가 나와야 한다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당내에선 국민의힘의 다양성을 위해 필요하다는 설명이다.9일 정치권에 따르면 국민의힘 일각에선 호남 출신 대선 후보에 대한 필요성이 커지고 있다. 다만 한 대행 같은 경우 지속적으로 대선 출마론이 제기됐지만 가능성 자체를 아예 일축하는 상황이다.실제로 8일 윤상현 국민의힘 의원이 정부서울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