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영현 포천시장 "기업 지원 시책 확대 추진할 것"

백영현 포천시장 "기업 지원 시책 확대 추진할 것"

기사승인 2025-02-07 15:28:46
백영현 포천시장이 6일 열린 중소기업 지원시책 설명회에서 시의 올해 기업지원 시책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포천시

백영현 경기 포천시장이 6일 포천비즈니스센터 컨벤션홀에서 열린 '2025년 중소기업 지원시책 설명회'에서 기업경영난 극복을 위해 지원시책을 확대 추진한다고 밝혔다.
 
백 시장은 이 자리에서 "민생경제가 코로나19 시기보다 더 어려운 상황"이라며 "기업친화 정책을 바탕으로 기업경영난 극복과 경기 회복을 위한 지원시책을 확대 추진하고, 적기에 지원이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설명회는 민생경제 침체와 경기 불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에게 실질적인 지원책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 유관기관으로는 경기대진테크노파크, 경기신용보증재단,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경기테크노파크, 중소기업중앙회 등 9개 기관이 참여했고, 기업 대표 등에게 올해 양주시 주요 지원시책을 설명하고 상담을 진행했다.

이와 함께 각 기관의 융자 및 금융지원, 마케팅 및 판로지원, 기술개발․사업화 지원, 노후시설 및 장비 지원, 재해기업 지원 등 다양한 기업경영 지원 시책을 소개한 '2025년 중소기업 지원시책 종합안내서'를 배포하며, 각 시책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했다.

포천시청 공식 유튜브와 시청 기업정보포털 누리집에 방문하면 시책 설명회 영상과 자료를 확인할 수 있다.
윤형기 기자
moolgam@kukinews.com
윤형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