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아전, 게임 관련 학과 수험생 2025학년도 입학상담

한아전, 게임 관련 학과 수험생 2025학년도 입학상담

기사승인 2025-02-10 14:16:45
한국IT전문학교 제공

한국IT전문학교는 게임 관련 학과 지원 수험생을 대상으로 2025학년도 입학 상담을 실시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현재 내신, 수능 반영과 실기시험 없이 2025학년도 신입생 선발을 진행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게임학과에 주목하는 전국에 거주하는 수험생들의 지원이 이어지고 있다”며 “2025학년도 대학 입시가 한창 진행 중인 가운데, 정시모집 합격자발표 후 추가모집을 앞두고 고3 수험생을 대상으로 2025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국IT전문학교 게임학과는 최근 개최된 ‘지스타(G-STAR) 2024’에 학생 작품들을 출품해 높은 관심을 이끌어냈다. 한아전은 지스타에 학생들이 제작한 다양한 게임을 선보였다.

학교 관계자는 “게임학과 학생들 스스로 만든 작품을 게이머들에게 공개해 피드백을 받고 의견을 나누면서 새로운 경험을 쌓았다”며 “지스타에 참가하면서 학생들이 다양한 노하우를 터득하면서 취업에도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교내 심사회를 통과한 게임계열 학생들은 3D 3인칭 무협액션 게임, 1인칭 잠입전략 게임, 액션 퍼즐 게임, 어드벤처 힐링 수집형 게임 등 총 6개의 게임을 지스타에 선보였다.

한아전 게임기획학과는 레벨 디자이너도 양성하고 있다. 게임학과 졸업생들은 엔씨소프트, 넷마블, 넥슨 등 게임업계에서 대표적인 기업으로 불리는 3N 취업과 더불어, 카카오 계열사 엑스엘게임즈, 위메이드 등 게임사에 취업해 근무하고 있다. 아울러 VR·AR기기 등 최신시설에서 학업에 참여하며 매년 GGC(글로벌게임챌린지), G-STAR(국제게임전시회) 등에 출전하고 있다.

게임학과에서는 졸업 시 4년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특성화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IT전문학교 게임계열은 게임그래픽학과, 게임기획학과, 게임프로그래밍학과 등을 운영 중이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