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과 함께하는 ‘하나은행 K리그2 2025 개막 미디어데이’, 오는 19일 개최

팬들과 함께하는 ‘하나은행 K리그2 2025 개막 미디어데이’, 오는 19일 개최

기사승인 2025-02-11 10:25:08
하나은행 K리그2 2025 개막 미디어데이 일정. 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22일 인천과 경남 경기를 시작으로 새 시즌에 나서는 K리그2가 ‘하나은행 K리그2 2025 개막 미디어데이’로 먼저 팬들을 찾는다.

개막 미디어데이는 19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상암 누리꿈스퀘어에서 개최된다. 올 시즌 K리그2에 참가하는 14개 팀 감독과 대표 선수가 참석해 시즌을 앞둔 각오를 밝히고 미디어 질의응답 시간을 갖는다.

개막 미디어데이 사회는 소준일 아나운서가 맡게 되며, 각 구단 참석자는 윤정환 인천 감독과 이명주, 배성재 충남아산 감독과 박세직, 김도균 서울 이랜드 감독과 김오규, 김현석 전남 감독과 김경재, 조성환 부산 감독과 장호익, 변성환 수원 삼성 감독과 양형모, 고정운 김포 감독과 최재훈, 이영민 부천 감독과 한지호, 김태완 천안 감독과 이웅희, 권오규 충북청주 감독과 김병오, 이관우 안산 감독과 이승빈, 이을용 경남 감독과 박원재, 전경준 성남 감독과 김주원, 차두리 화성 감독과 우제욱이다.

이번 개막 미디어데이에는 사전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팬 140명이 함께해 현장 분위기를 달굴 예정이다. 미디어데이 참석을 원하는 팬들은 K리그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에 접속해 신청서를 작성한 뒤 제출하면 된다. 신청 기간은 11일부터 13일까지다. 당첨 여부는 14일 개별 문자 메시지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당첨된 팬들에게는 미디어데이 관람, 팬 포토타임 등 혜택이 주어진다.

이 밖에도 이번 개막 미디어데이에서는 2025시즌 K리그2 공식 인트로 영상 ‘The field of heroes’가 최초 공개된다. 이번 인트로 영상은 신전을 배경으로 서울 이랜드의 표범, 충북청주의 사자, 전남의 용, 성남의 까치 등 각 구단을 상징하는 요소를 3D 그래픽 동상으로 구현해 역동성과 웅장함을 강조했다. 이날 공개되는 공식 인트로 영상은 올 시즌 K리그2 중계방송 오프닝으로 사용된다.

김영건 기자
dudrjs@kukinews.com
김영건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