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2일 (월)
CJ올리브네트웍스,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AI 등 7개 분야

CJ올리브네트웍스,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AI 등 7개 분야

기사승인 2025-03-25 15:02:08

CJ올리브네트웍스 제공
정우진 기자
jwj3937@kukinews.com

CJ올리브네트웍스가 다음달 3일까지 상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채용 분야는 △인공지능(AI) △비즈니스시스템(Business System) △전사적자원관리(ERP) △소프트웨어 △인프라서비스 △보안 △사용자 환경‧경험(UI·UX) 등 7개다. IT 역량을 보유한 학사학위 이상 졸업자 또는 올해 8월 졸업 예정자라면 전공에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다. IT 자격증, 경진대회 수상 이력, 앱 개발 경험, IT 특허 보유 등 업무 전문성을 입증할 수 있는 경우 우대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과 직무테스트(UI/UX 직무 제외) 및 인성검사(CJ CFT), 1‧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1차 면접 대상자를 대상으로 AI 역량검사가 진행되며, 2차 면접에 합격한 지원자들은 3주간의 인턴십 전형 후 평가를 통해 최종 합격이 결정될 예정이다.

안형준 CJ올리브네트웍스 인재채용팀장은 “창립 30주년을 맞은 CJ올리브네트웍스는 디지털 기술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공간과 일상의 변화를 선도하는 라이프스타일 혁신 기업으로 성장하는 중”이라며 “이번 채용을 통해 디지털 혁신은 물론 IT전문가로 성장하고 싶은 우수한 인재들의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IT 특화대학의 캠퍼스 방문 및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온라인 채용설명회는 27일 개최되며 채용담당자 및 직무 담당자 등이 참여한다.
정우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이재명 출정식 “진보·보수 아닌 대한민국만 있을 뿐”

21대 대선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12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서울 광화문 청계광장에서 열린 선대위 출정식에서 방탄복을 입고 연단에 올랐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는 “내란을 끝내고 대한민국을 정상으로 돌려놓겠다”라고 말하면서 “이번 대선은 민주당과 국민의힘의 대결이 아니라 내란으로 나라를 송두리째 무너뜨리고 헌정 질서와 민생을 파괴한 거대 기득권과의 일전”이라고 말했다. 이어서 이 후보는 “내란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