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일 (금)
서울시교육청 유아교육진흥원, ‘어린이날’ 기념 가족특별체험 운영

서울시교육청 유아교육진흥원, ‘어린이날’ 기념 가족특별체험 운영

기사승인 2025-04-02 13:49:28
서울시교육청 제공
김한나 기자
hanna7@kukinews.com

서울시교육청 유아교육진흥원은 어린이날을 기념해 서울시 거주 3~5세 유아와 가족 270명을 대상으로 오는 26일 가족특별체험을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타악기 동요 음악회(우리 함께 해요) 관람을 비롯해 가족 텃밭 케이크 만들기, 우리 집 연필꽂이 만들기, 우리 가족 비누 만들기, 우리 집 문패 만들기 체험도 이뤄진다.

또 숲속·모험·음악 영역에서도 놀이 체험이 이뤄지며, 가족과 함께 특별한 날을 기념하고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즉석사진방(포토부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오는 4일부터 서울시교육청유아교육진흥원 누리집의 ‘가족특별체험 예약하기’를 통해 할 수 있다. 사회적 배려 대상(양육시설 및 특수교육 대상 등) 유아의 가족들에게는 이날까지 우선 신청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유아교육진흥원에서는 유아와 가족이 지속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평일가족체험을 월 2회, 토요가족체험을 월 1회 운영하고 있다.

고문영 서울시교육청유아교육진흥원장은 “어린이날을 맞아 가족들이 함께 놀이를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이번 가족특별체험을 통해 유아들이 더욱 건강하고 창의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한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유칼’ 손우현 “귀여운 레이지필, 1군 적응 도와야죠”

‘유칼’ 손우현이 팀 동료인 ‘레이지필’ 쩐바오민을 칭찬하며 1군 적응을 돕겠다고 강조했다.DRX는 1일 오후 7시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 정규시즌 1라운드 OK저축은행 브리온과 경기에서 풀세트 접전 끝에 세트스코어 2-1로 승리했다. 7연패를 탈출한 DRX는 2승(7패)째를 수확하면서 1라운드를 마쳤다. 이날은 베트남 국적 원거리 딜러 쩐바오민의 출전으로 화제를 모았다. 외국인 선수가 LCK에 출전한 건 쩐바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