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6일 (금)
디피알 아틱, 디지털 싱글 '미러 볼' 발매…월드투어 영감 담았다

디피알 아틱, 디지털 싱글 '미러 볼' 발매…월드투어 영감 담았다

기사승인 2025-04-18 13:25:27
디피알 아틱 디지털 싱글 ‘미러 볼’ 이미지. 리짐인터내셔널 제공
심언경 기자
notglasses@kukinews.com


아티스트 디피알 아틱(DPR ARTIC)이 새 디지털 싱글 ‘미러 볼’(Mirror ball)을 18일 발매했다.

‘미러 볼’은 UK 개러지(1990년대 초반 영국에서 만들어진 전자음악) 장르를 기반으로 빠른 템포의 투 스텝 리듬과 스윙감 있는 드럼라인, 반복적인 보컬 샘플링이 어우러진 곡이다. 지난해 2월 발매한 EP ‘키네마’(KINEMA) 이후 1년 2개월 만의 신보다. 

또한 ‘미러 볼’은 지난해 월드투어 ‘더 드림 리본 투어’(The Dream Reborn Tour) 중 느낀 에너지와 관중의 리듬에서 받은 영감을 미러볼에 투영한 노래다. 소울풀한 음색으로 R&B 및 인디신에서 주목받는 문수진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에 섬세함과 깊이를 더했다는 전언이다.

뮤직비디오에는 가수 겸 비주얼 디렉터인 디피알 이안(DPR IAN)이 참여했다. 디렉팅은 물론, 출연까지 해 디피알만의 감성을 영상에 담아냈다.

한편, ‘미러 볼’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후 1시 각종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공개됐다.

심언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킥보드 없는 거리’ 서울 최초 시행…‘홍대·서초’ 시험운영 현장은

“인도를 걷고 있어도 불안해야 하는 게 말이 됩니까. 뒤에서 킥보드가 ‘쌩’ 하고 지나가서 깜짝 놀란 게 한두 번이 아닙니다”서울 서초구에 거주하는 시민 A씨는 전동킥보드와 관련한 불편을 이렇게 토로했다. 보행자와의 충돌 사고가 잇따르는 가운데, 서울시가 전국 최초로 전동킥보드 등 개인형 이동장치(PM)의 통행을 제한하는 ‘킥보드 없는 거리’ 시범 운영에 들어갔다.서울시와 서울경찰청은 16일부터 마포구 홍대 걷고싶은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