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영화 ‘백! 스테이지’, 8월18일 CGV 단독 개봉…CJ ENM OST 제작진 참여

음악 영화 ‘백! 스테이지’, 8월18일 CGV 단독 개봉…CJ ENM OST 제작진 참여

기사승인 2025-07-28 15:29:42
영화 ‘백! 스테이지’ 티저 포스터. CJ ENM 제공


영화 ‘백! 스테이지’(Back! Stage, 감독 방성준)가 8월18일 국내 CGV 단독 개봉을 확정했다.

‘백! 스테이지’는 2년 전 자신을 내친 밴드로부터 공연 직전 급하게 보컬을 맡아달라는 연락을 받은 기석이 백스테이지로 향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기석 역은 그룹 에이티즈 멤버 윤호가 맡았다. 윤호는 2021년 드라마 ‘이미테이션’에서 아이돌 그룹 멤버 유진으로 분한 바 있다. 이번 작품에서도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더욱 생동감 있는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28일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객석을 향해 마이크를 치켜든 기석의 뒷모습과 연주에 몰입한 밴드 멤버들이 담겨 있다. 생생한 열정과 에너지를 전달하는 이미지에 ‘다시 하나가 되는 무대, 하나가 되는 음악’이라는 문구가 더해져, 이들이 무대 위에서 풀어낼 감정선을 기대케 한다.

또한 ‘백! 스테이지’는 CJ ENM OST 콘텐츠사업팀이 기획·제작부터 OST까지 전 과정에 참여했다는 점에서 높은 완성도를 예고한다. 앞서 CJ ENM OST 콘텐츠사업팀은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유미의 세포들’, ‘사랑의 불시착’, ‘도깨비’ 등 수많은 히트 OST를 선보였다.

연출 측면에서는 뮤직 스낵무비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한다. 아이폰16 프로로 전체 촬영을 진행했으며, 경험 많은 제작진의 밀도 높은 연출과 구성이 돋보인다는 전언이다.


심언경 기자
notglasses@kukinews.com
심언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