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혁 일본 팬미팅 성황, 새로운 한류스타로 우뚝

김주혁 일본 팬미팅 성황, 새로운 한류스타로 우뚝

기사승인 2009-04-06 08:36:00

[쿠키 연예] 배우 김주혁이 데뷔 이후 최초로 가진 일본 팬미팅에서 숨겨왔던 노래 실력 등을 선보이며 500여 팬들을 감동시켰다.

최근 일본 동경의 메르파르크 홀에서 열린 첫 단독 일본 팬미팅에서 김주혁은 팬들과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며 공식석상에서 한번도 보여주지 않았던 노래까지 불러 열렬한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 날 행사장을 가득 메운 김주혁의 팬들은 20대부터 80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대로 이구동성으로 김주혁이 출연했던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그의 연기에 반했다고 말했다.

김주혁의 등장과 함께 큰 박수가 쏟아진 메르파르크 홀은 금새 뜨거운 열기로 가득 찼고 김주혁의 손짓과 말 한마디에 큰 반응을 보였다.

특히 서툰 한글로 쓴 엽서와 응원 메시지는 무던하기로 소문난 김주혁마져도 큰 감동 시켜 공식 석상에서 한번도 보여 준 적이 없는 노래 솜씨까지 선보여 팬들을 감동시켰다.

또 이 날 팬들을 위해 직접 준비한 특별 영상 DVD는 김주혁이 평소에 잘 다니는 카페, 좋아하는 음식, 서점이나 옷가게 등을 담아서 인간 김주혁을 느낄 수 있는 소소한 재미를 줬다. 일반적으로 한류 스타들이 자신의 일상을 담은 DVD를 제작해서 5000엔 이상의 가격으로 판매하는 실정을 고려한다면 김주혁이 팬들을 위해 얼마나 세심한 배려를 했는지 알 수 있는 대목이다.

드라마 ‘프라하의 연인’을 통해 일본 현지 팬층을 넓히며 폭 넓은 세대에게 사랑 받고 있는 김주혁은 이번 일본 팬미팅으로 새로운 한류스타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황용희 연예전문기자 zoneheeya@hanmail.net
황용희 기자
zoneheeya@hanmail.net
황용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