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사람들, ‘상하이 세계박람회’서 ‘아시아 시크 스타상’ 획득

좋은사람들, ‘상하이 세계박람회’서 ‘아시아 시크 스타상’ 획득

기사승인 2010-05-20 12:22:00

[쿠키 연예] 패션언더웨어업체 ㈜좋은사람들(대표 윤우환)이 ‘2010 상하이 세계박람회’에서 ‘아시안 패션 블루밍’(Asian Fashion Blooming)에 참가해 ‘아시아 시크 스타상’(Asia chic star award)을 수상했다.

㈜좋은사람들은 지난 15일 오후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2010년 상하이 세계박람회’에서 아시아 속옷업계로는 유일하게 초청을 받아 전 세계 바이어와 관람객 1000여 명 앞에서 패션쇼를 가졌다.

이날 무대는 캐주얼 베이직, 러블리 큐트, 로맨틱 스타일, 아메리칸 진 스타일 4가지 라이프 스타일을 테마로 화려하게 꾸며졌다.

상하이 현지에서 바이어와 상담 중인 김준호 전략경영실장은 “이번 상하이 세계박람회에서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좋은사람들이 테스트 마케팅을 중국 상하이로 확장하게 됐다”며 성공적 행사를 치렀다고 자평했다.

이어 “금번 비지니스 상담에 예약 접수된 바이어 중에는 중국 내 고급백화점인 주광바이훠썅덴과 정따광창 등 패션업계 고위직 관계자가 상당수”라며 “이는 ㈜좋은사람들의 패션언더웨어 성장 가능성을 보여주는 사례”라며 중국시장 진출 청신호를 기대했다.

한편 ㈜좋은사람들은 지난 20년간 축적된 연령별, 체형별 데이터 베이스를 통해 ‘우리가 만들고 아시아가 입는다’는 ‘코리아 핏 아시안 핏’(Korea fit, Asian fit) 전략을 세우고, 아시아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아시아 각국의 체형 변화를 연구해 아시아인의 체형에 맞는 언더웨어를 개발하는 게 향후 목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은주 기자 kimej@kmib.co.kr
김은주 기자
kimej@kmib.co.kr
김은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