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사랑하게 됐어요2’ 듀엣곡 “슬옹과 아이유 맞다”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2’ 듀엣곡 “슬옹과 아이유 맞다”

기사승인 2010-06-01 12:46:00

[쿠키 연예] 지난해 화제를 모은 노래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 2탄 격인 신곡 ‘잔소리’(가제)의 주인공이 그룹 2AM의 슬옹과 솔로 여가수 아이유로 밝혀졌다.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는 MBC 주말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의 가상커플 그룹 2AM의 조권과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가인이 불러 화제를 모은 곡으로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2’ 제작이 알려지자 누리꾼 사이에서는 누가 노래를 부를 지 관심이 높았다.

한국음악저작권협회에 올라온 신곡 정보에 따르면 노래 ‘잔소리’에 아이유와 슬옹의 이름이 나란히 올라가 있어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2’의 목소리 주인공으로 확정됐음을 알 수 있다.

제작사 관계자는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2’로 불리며 대중의 관심을 끌었던 노래 ‘잔소리’의 주인공은 아이유와 슬옹이 맞다”며 “당초 가인과 조권이 한 번 더 호흡을 맞출 계획이었으나 여러 가지 여건상 함께 할 수 없었다”고 설명했다.

‘잔소리’는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의 이민수 작곡가와 김이나 작사가가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춘 노래다. 이 작곡가는 “아이유의 감미로운 음색과 슬옹의 섬세한 감정 표현력이 노래에서 잘 살아난 것 같다”며 결과물에 대해 만족스러워했다.

한편, 슬옹과 아이유가 부른 노래 ‘잔소리’는 오는 3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은주 기자 kimej@kmib.co.kr
김은주 기자
kimej@kmib.co.kr
김은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