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3일 (금)
‘지붕킥’ 아일랜더, 인기 웹툰 ‘치즈 인 더 트랩’서 목소리 활약

‘지붕킥’ 아일랜더, 인기 웹툰 ‘치즈 인 더 트랩’서 목소리 활약

기사승인 2011-03-28 19:57:00

[쿠키 연예] 지난해 독자가 선정한 최고의 만화 온라인 부문 2위에 선정된 인기 웹툰 ‘치즈 인 더 트랩’이 가수 아일랜더에 의해 보이스 웹툰으로 재탄생된다.

아일랜더는 지난해 MBC 인기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 배우 신세경의 테마곡 ‘웃다가 울다가’로 화제를 모았던 가수로 웹툰 ‘치즈 인 더 트랩’에서 O.S.T ‘사랑 하나 못하는 바보’를 부른다.

노래 ‘사랑하나 못하는 바보’는 감미로우면서 파워풀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으로 미디엄 템포와 강렬한 일렉 기타 사운드로 애잔함이 더한다. 사랑을 품은 남녀의 갈등을 진솔하게 표현하고 있어 만화주인공들의 설레고도 아득한 사랑심리와 절묘하게 어울린다.

‘보이스 웹툰’이란 웹툰에 전문 연기자의 목소리 연기, 배경음악과 효과음이 더해져 새로운 애니메이션 형태로 제작된 것을 일컫는다. 만화를 보고 들을 수 있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보이스 웹툰으로 탄생한 ‘치즈 인 더 트랩’ 뮤직비디오에서는 모델과 연기자로 활동 중인 이은지와 김영남이 출연한다. 여기에 한국성우협회 대원방송성우 서유리가 출연, 신세대 젊은이의 감성과 사랑을 표현했다. 사운드박스 디바(www.diivaa.com)가 최초로 시도한 보이스 웹툰 ‘치즈 인 더 트랩’은 아일랜더, 비온디, J-심포니 등이 소속돼 있는 윈원엔터테인먼트에서 제작했다.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보이스 웹툰 ‘치즈 인 더 트랩’은 KBS, MBC, EBS 등 한국성우협회에 소속된 유명성우 강수진, 여민정 등 10여명이 대거 출연한다. 콘서트, DVD 등 다양한 방식으로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은주 기자 kimej@kmib.co.kr
김은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무적함대’ 젠지, 16연승 질주…MSI 1시드 결정전 직행

‘무적함대’ 젠지가 압도적인 경기력을 선보이며 개막 16연승을 질주했다.젠지는 23일 오후 5시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 정규시즌 2라운드 DRX와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2-0으로 승리했다. 16연승을 달린 젠지는 MSI(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 1시드 결정전 직행을 확정했다. 반면 DRX는 이날 패배로 ‘로드 투 MSI’ 진출에 실패하며 3~5라운드를 라이즈 그룹에서 치르게 됐다.젠지가 1세트 초반부터 DRX를 압박했다. 바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