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6일 (월)
장나라 “9년 전과 달라진 게 없네” 동안미모 화제

장나라 “9년 전과 달라진 게 없네” 동안미모 화제

기사승인 2011-04-01 10:35:00

[쿠키 연예] 가수 겸 배우 장나라가 예나 지금이나 변함없는 외모로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다.

장나라의 동안미모를 입증하는 사진은 고등학교 시절을 연기하는 모습이다. 오는 5월 첫 방송을 앞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동안미녀’에서 ‘이소영’ 역으로, 지난 2002년 방영된 SBS 드라마 ‘명랑소녀 성공기’에서 ‘차양순’ 역을 맡아 고등학생 시절을 회상하는 장면을 촬영했다.

‘동안미녀’ 촬영장에서 교복을 입은 장나라의 모습은 9년 전과 비교해 달라진 점을 찾아보기 어렵다. 이를 본 누리꾼은 “역시 동안미모의 최강자”라고 칭찬하는 글을 남기고 있다.

드라마 ‘동안미녀’는 어려보이는 외모를 가진 ‘이소영’이 나이를 속여 취업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오는 5월2일 첫 방송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은주 기자 kimej@kmib.co.kr
김은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법관대표회의 임시회의 시작…126명 중 88명 출석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을 대법원이 파기 환송한 판결 뒤 불거진 논란으로 촉발된 전국법관대표회의 임시 회의가 26일 오전 10시 시작됐다. 회의는 법관 대표 구성원 126명 가운데 88명의 출석해 과반 출석의 정족수를 넘기며 개회됐다. 첫 번째 안건은 재판독립은 절대적으로 보장되어야 할 가치임을 확인하면서, 재판의 공정성 등을 준수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내용의 안건과 특정 사건의 이례적 절차 진행으로 사법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