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35세 이상 여자 모여라”…‘여왕들의 만찬’ 준비

롯데시네마 “35세 이상 여자 모여라”…‘여왕들의 만찬’ 준비

기사승인 2011-05-31 12:35:00

[쿠키 영화] 멀티플렉스 영화관 롯데시네마가 고객 이벤트 ‘여왕들의 만찬’을 준비했다.

‘여왕들의 만찬’은 분기에 한 번씩, 1년에 4번 만 35세 이상 여성 관객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퀸스 워너비 프로젝트’(Qeens'' Wannbe Project)의 일환이다. 지난 4월 ‘공주와 함께하는 여행’(Travel with princess)으로 출발했다.

두 번째 프로젝트로 마련된 ‘여왕들의 만찬’(Queens’ Dinner Party)은 ‘여성들의 모임’에 롯데시네마가 영화 관람 기회와 TGIF 외식상품권을 지원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20명 이하의 모임에 참여하고 있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다음달 1일부터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에 모임과 관련된 재미있는 사연을 응모,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1등에게는 모임 멤버들과 영화를 무료 관람할 수 있는 기회와 TGIF 외식상품권 100만 원이 회식비용으로 주어진다. 2등에게도 멤버들과의 무료 관람 기회가 주어지며 TGIF 외식상품권은 50만 원 제공된다. 3등에게는 모임 전체에 무료 관람의 행운이 돌아간다. 내가 행운의 주인공인지는 오는 7월 6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여성들의 모임과 행사를 적극적으로 지원해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추억을 만들어 드릴 예정”이라고 행사 취지를 밝혔다. ‘퀸스 워너비 프로젝트’는 하반기에도 진행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은주 기자 kimej@kmib.co.kr
김은주 기자
kimej@kmib.co.kr
김은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