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K팝스타’ 12월4일 방송 확정……‘1박2일’ ‘나가수’와 경쟁

SBS ‘K팝스타’ 12월4일 방송 확정……‘1박2일’ ‘나가수’와 경쟁

기사승인 2011-11-22 10:19:01
[쿠키 연예] 스타 발굴 프로젝트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이하 ‘K팝 스타’)가 12월 4일로 방송 날짜가 확정됐다.

‘K팝 스타’는 SM, YG, JYP 등 국내 최고의 스타 제조 시스템을 갖춘 3곳의 기획사가 방송 최초로 한 자리에 모여 세계시장을 공략할 차세대 K팝 스타를 발굴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지난 9월 5일부터 남미 아르헨티나 오디션을 시작으로 뜨거운 열기 속에서 글로벌 오디션을 진행 중이며 하버드출신 재원부터, MIT연구원, 실제 가수와 연기자 출신 등 다양한 경력을 가진 능력 있는 참가자들이 대거 참여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다이어트 서바이벌 빅토리’ 후속으로 ‘일요일이 좋다’ 2부로 편성돼 오후 6시 40분 방송되는 ‘K팝 스타’는 KBS ‘1박 2일’과 MBC ‘나는 가수다’와 매주 일요일 저녁 치열한 경합을 벌이게 될 예정이다.

제작진은 “‘K팝 스타’의 방송일이 확정되며 녹화 현장이 더욱 활기를 띄고 있다. 빅3 심사위원단, 제작진과 오디션 참가자들까지 모두 긴장감이 높아졌고, 좋은 오디션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노력 하고 있다”며 “‘K팝 스타’가 오디션 계의 새 돌풍을 일으키며 시청자들의 일요일 저녁을 확실하게 책임질 것이다. 12월 4일 첫 방송을 기대해 달라”며 자신감을 내보였다.

‘K팝 스타’는 현재 3차 오디션을 성황리에 마치고 첫 방송을 통해 본격적인 출격을 준비하고 있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3억 원의 상금과 세계 시장 음반 발매의 기회가 주어지며, 부상으로 CF모델 발탁과 자동차 등이 제공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두정아 기자 violin80@kukimedia.co.kr
두정아 기자
violin80@kukimedia.co.kr
두정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