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8일부터 한의원 실무 담당 직원 대상
[쿠키 건강] 함소아한의원 네트워크는 오는 28일부터 3차례에 걸쳐 한의원 실무를 담당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제5차 매니저 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함소아한의원의 13년 네트워크 성공의 비결을 공유하고 경영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는 이번 매니저 아카데미는 ▲STEP 1. MOT 분석: 숨어있는 MOT를 찾아라 ▲STEP 2. 고객만족: 숨어있는 고객 1%와 일촌 맺기(1:1 상담 스킬) ▲STEP 3. 조직문화 형성: 피드백과 팀웍으로도 가능하다 등을 주제로 3월 28일, 4월 11일, 4월 25일 세 단계로 꾸며진다.
특히 이번 매니저 아카데미는 한의원 실무 교육에 관심이 있거나 실제 한의원 교육에 어려움이 있었던 경우, 다양한 교육노하우와 성공사례의 공유를 원하는 경우 등에 유용하며 함소아 네트워크의 현장교육을 담당한 실무진들이 실사례 분석은 물론 실습 후 적용, 평가 피드백, 1:1 코칭까지 받을 수 있어 각 한의원 직원을 위한 최고의 경영 컨설팅이 될 것이라고 주최측은 설명했다.
함소아 관계자는 “이번 제5차 매니저 아카데미는 세 단계를 통해 한의원의 변화와 성장을 함께 할 수 있는 동기부여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달라진 한의원, 미래의 한의원을 위한 진정한 의료경영파트너십을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5차 매니저 아카데미의 총 정원 24명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전 과정 수료 시 소통중심경영연구소 수료증 발급받을 수 있다(문의: 함소아 소통중심경영연구소, 2176-2122).
한편 함소아한의원 네트워크는 최근 JW메리어트 호텔에서 제10차 경영 아카데미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10차 경영 아카데미에는 여러 한의원 원장을 비롯해 실무 담당 직원 등 총 40여명이 참여해 한의원 경영 노하우 체계를 습득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