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 신예★ 총출동…박영서·송유하·이민지 탑승

‘코알라’ 신예★ 총출동…박영서·송유하·이민지 탑승

기사승인 2012-03-27 09:48:00

[쿠키 영화] 청년 창업가들의 일상과 이상을 담은 영화 ‘코알라’(감독 김주환, 제작 어뮤즈)가 주연배우의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코알라’는 죽마고우인 동빈과 종익이 돈을 모아 수제 햄버거 레스토랑 ‘버거보이’를 운영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휴먼드라마다. 청년창업이라는 소재로 이들의 우정, 도전, 희망 등을 풀어내며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회사에 생활에 염증을 느끼고 창업을 택한 동빈은 ‘천하장사 마돈나’ ‘고지전’ ‘써니’ 등을 통해 얼굴을 알린 박영서가 연기한다. 그를 따라 ‘버거보이’에 합류하는 종익은 ‘쩨쩨한 로맨스’ ‘태양의 신부’ 등에 출연한 송유하가 분해 푼수기 넘치는 팔색조 매력을 발산한다.

‘버거보이’의 유일한 홍일점인 가출소녀 알바생 우리는 독립영화계의 떠오르는 신예 이민지가 맡는다. 이민지가 주연한 단편영화 ‘애드벌룬’은 2011 서울독립영화제에서 독립스타상을 받았고 ‘부서진 밤’은 제61회 베를린국제영화제에서 은곰상을 수상했다. 그는 박해일의 첫 독립영화 ‘짐승의 끝’에서 공동주연을 맡아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

‘코알라’는 윤승아 주연의 ‘굿바이 마이 스마일’을 연출한 김주환 감독의 두 번째 영화로 오는 5월에 크랭크인하며 오는 겨울 개봉을 목표로 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한지윤 기자 poodel@kukimedia.co.kr
한지윤 기자
poodel@kukimedia.co.kr
한지윤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