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다니엘, KBS ‘학교’ 캐스팅…장나라와 또 만났네

최다니엘, KBS ‘학교’ 캐스팅…장나라와 또 만났네

기사승인 2012-10-23 11:08:01

[쿠키 연예] 배우 최다니엘이 KBS 새 월화드라마 ‘2013 학교(가제)’에 캐스팅돼 장나라와 호흡을 맞춘다.

‘학교’ 시리즈의 10년만의 부활로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드라마 ‘2013 학교’에서 최다니엘은 수려한 외모와 유능함으로 학부모와 학생을 열광하게 하는 전직 언어영역 강사이자 현직 ‘귀족 기간제 교사’ 강세찬 역으로 출연한다.


직설적이면서도 능숙한 언변과 카리스마, 학생들의 능력치를 최대로 이끌어 내는 능력자로, 기간제 교사 중에서도 최고 대접을 받으며 들어온 강세찬은 선생의 질이 아이들의 미래를 좌우한다고 믿으며 서비스 정신으로 무장한 신개념 교사다.


특히 최다니엘은 ‘동안미녀’에서 함께 연기했던 장나라와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추게 됐다. 최다니엘과 장나라는 그 동안 청춘 드라마에서 중점으로 다루었던 학교 안 학생들의 문제 이외에도 교사들이 안고 있는 문제들까지도 리얼하게 보여주며 차원이 다른 청춘 드라마를 탄생시킬 예정이다.


제작사 관계자는 “최다니엘이 엘리트 적인 모습부터 단 번에 학생들을 사로잡는 카리스마 있는 모습까지 두루 갖춘 신개념 교사 강세찬 역할을 잘 소화해 줄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다”라며 “또한 장나라와 보여줄 환상 호흡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드라마 ‘2013 학교’는 기존 학교 시리즈와는 성격을 달리한다”라며 “아이들이 하고 싶은 이야기, 교사들의 시선으로 바라보는 학교 이야기를 통해 우리 모두가 고민 할 수 있는 화두를 던질 예정”이라고 차별성을 강조했다.

한편, ‘2013 학교’는 ‘학교1’의 연출자 이민홍 감독과 ‘드림하이’ 이응복 감독이 공동연출을 맡았다. ‘울랄라 부부’ 후속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두정아 기자 violin80@kukimedia.co.kr
두정아 기자
violin80@kukimedia.co.kr
두정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