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日서 ‘해품달’ 열풍 다시 일으킬까

김수현, 日서 ‘해품달’ 열풍 다시 일으킬까

기사승인 2012-12-05 09:54:01

[쿠키 연예] 배우 김수현이 내년 1월 NHK에서 방영되는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이하 ‘해품달’)’의 홍보 차 일본을 방문한다.

김수현은 오는 8일과 9일 양일간 일본 도쿄에서 방송 출연 및 팬들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올초 최고 시청률 42.2%를 기록하며 ‘국민 드라마’로 등극했던 ‘해품달’은 지난 8월 일본 위성채널 KNTV에서 방송 당시 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러한 열기에 이어 일본 지상파인 NHK의 주말 황금 시간대인 일요일 9시 편성이 확정됐고, 오는 1월 20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방송에 앞서 드라마 하이라이트와 김수현, 한가인 등 주연 배우들의 인터뷰 영상이 담긴 스페셜 편을 준비하는 등 ‘해품달’에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김수현은 ‘해품달’에서 첫사랑을 그리워하는 순애보와 나라를 다스리는 카리스마를 동시에 갖춘 왕 이훤 역을 소화하며 ‘훤앓이’ 열풍을 일으킨 바 있다. 전 국민적인 사랑을 받은 데 이어 해외에서도 큰 관심을 보여 신 한류스타로서 입지를 굳혔었다.

김수현의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NHK방송을 통해 일본에서의 입지를 더욱 견고히 다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김수현은 영화 ‘도둑들’로 드라마에 이은 영화까지 쌍끌이 흥행에 성공했으며 ‘청룡영화상’에서 인기스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현재 2013년 개봉 예정인 동명의 웹툰 원작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남파간첩 원류환 역으로 분해 촬영에 한창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두정아 기자 violin80@kukimedia.co.kr
두정아 기자
violin80@kukimedia.co.kr
두정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