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메디포스트,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출시

[신제품] 메디포스트,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출시

기사승인 2013-02-07 11:06:01

[쿠키 건강] 메디포스트는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이 함유된 자체 브랜드 화장품 ‘셀로니아(CELONIA)’를 정식 론칭한다고 7일 밝혔다.

메디포스트는 세계 최초의 동종 줄기세포 치료제를 개발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2년여의 연구 끝에 총 7개 제품을 개발, 품질 인증과 유통 절차 등을 거쳐 이달부터 시판에 나서게 됐다.

메디포스트에 따르면 ‘셀로니아’는 줄기세포 배양액 함유량을 3~7%로 높이고, 제품당 6~25만 원 선의 가격을 책정한 것이 특징이다. 셀로니아는 제대혈에서 추출한 줄기세포를 배양하는 과정에서 생성되는 EGF, TGF 등의 성장인자가 주름 개선과 미백 등 피부 미용에 효과가 있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됐다.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는 성체줄기세포의 일종으로, 배아줄기세포와 달리 윤리적인 문제가 없고 지방 또는 골수 등 타 성체줄기세포에 비해 병든 세포를 없애고 새로운 세포를 재생시키는 능력이 뛰어나며 면역거부반응이 적어 의료·미용 분야에서 가장 높은 가치를 지니고 있다.

이장원 메디포스트 마케팅본부장(부사장)은 “최근 많은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이 출시되고 있으나 중요한 것은 원료의 효능과 특징”이라며 “셀로니아는 순수하고 효과 높은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을 최고의 바이오 기술로 제품화했기 때문에 기존 제품과는 질적으로 차이를 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