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민, 日 ‘제프 투어’ 진행…솔로 데뷔 후 첫 단독투어

박정민, 日 ‘제프 투어’ 진행…솔로 데뷔 후 첫 단독투어

기사승인 2013-02-18 10:55:00


[쿠키 연예] 얼마 전 일본 글로벌 그룹 야마하 A&R과 전속 계약 체결, 두 번째 싱글 ‘뷰티풀’(Beautiful)을 발표한 가수 박정민이 일본 투어 일정을 발표했다.

박정민은 지난 14일 오후 3시 도쿄 노기자카에 위치한 소니 뮤직 스퀘어에서 가진 기자회견을 통해 일본 ‘제프 투어’(ZEPP TOUR) 일정을 공개했다. 이번 ‘제프 투어’는 2012년 9월 일본 글로벌 프로젝트 로메오(ROMEO)란 이름으로 일본 정식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친 박정민의 솔로 데뷔 이후 첫 단독 투어다.

‘제프 투어’는 일본 전국 주요 도시에 위치한 제프(ZEPP)홀에서 꾸며지는 공연으로 주로 1000석~1500석 안팎의 소규모 공연이다. 하지만 ‘제프 투어’는 일본 현지 아티스트뿐만이 아닌 해외 각국의 인기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함께하는 공연 전문 투어로 유명하다. 그 중 케이팝(K-Pop) 아티스트 중에서는 비스트, 2PM, 티아라, 틴탑 등 여러 아이돌 그룹들이 공연한 바 있어 한국 팬들에게도 이미 익숙한 일본 현지 투어 공연이다.



박정민의 ‘제프 투어’는 3월 19일 후쿠오카를 시작으로 21일 오사카, 22일 도쿄, 23일 나고야 등 4개 도시를 돌며 3월 한 달 간 총 8회의 공연으로 일본 현지 팬들을 보다 진솔하고 깊숙하게 만날 예정이다.



박정민 소속사는 “정민은 박정민만이 선보일 수 있는 제프 투어를 진행할 예정인데, 바로 하루 동안 박정민과 박정민의 일본 글로벌 프로젝트의 다크 판타지 가수 로메오(ROMEO)의 콘서트를 동시에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정민은 각 도시의 콘서트에서 하루 2회 공연을 진행하며, 1회 낮 공연은 박정민으로, 2회 저녁 공연은 일본 글로벌 프로젝트 로메오(ROMEO)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박정민의 ‘제프 투어’에 앞서 지난 3월 16일 도쿄 시부야구 문화종합센터홀에서 뮤지컬 스타일의 이색 팬미팅을 선보이며 팬들과의 시간을 가졌다.



사진=야마하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

[인기 기사]

▶ 고영욱 “성추행? 태권도 배웠다기에 다리 눌러본 것”

▶ 지드래곤, 음악 교과서에 실려… '표절 논란' 사례로

▶엄마들 다 속았다… 100% 산양유 알고보

▶ 유유 프로필 사진 공개…매끈 각선미 뽐내

▶ 류현진 공 처음 받은 다저스 포수 “오, 놀라워라”

▶ 온유가 꼽은 샤이니 외모 서열…

▶ 뭐? 92%가 못 푼다고? ‘7+7÷7+7×7-7’ 알쏭달쏭

▶ ‘살인 진드기’ 국내도 존재?…감시 강화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