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연예] 걸 그룹 에이오에이(AOA) 멤버 유나가 뮤지컬 ‘섬머스노우’의 여주인공 설희 역에 캐스팅됐다.
유나는 에이오에이에서 건반과 보컬을 맡고 있으며, 얼마 전에는 직접 편곡한 씨엔블루 ‘아임 쏘리’(I’m sorry) 발라드 버전을 피아노로 연주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유나는 ‘밴드 에이오에이’, ‘댄스 에이오에이’ 두 그룹에서 모두 활동하는 멤버로 건반, 보컬 실력뿐 아니라 화려한 댄스 실력도 갖췄다.
유나가 맡은 설희는 심장병을 앓으며 아버지와 단 둘이 살고 있지만, 긍정적이고 밝게 살아가는 착한 심성을 가진 캐릭터다. 극중 설희는 두 명의 남자 주인공 진하, 윤재와 러브 라인을 그려갈 예정이다.
매력남 진하 역에는 FT아일랜드 송승현, 슈퍼주니어 성민, 초신성 성제 등이 캐스팅 되었고, 완벽남 윤재 역은 박광현, 허영생 등이 맡아 열연한다.
뮤지컬 ‘섬머스노우’는 2000년 일본 TBS에서 방송된 도모토 츠요시, 히로스에 료코, 이마이 츠바사 출연의 흥행 드라마 ‘섬머스노우’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드라마는 방송 당시 일본 아카데미 최우수작품상 등을 휩쓸며 큰 인기를 얻었다.
이 작품은 오는 4월 오사카 아마가사키 공연장을 시작으로 5월부터는 도쿄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
[인기 기사]
▶'짝' 여자 2호 이언정 눈물 "하룻밤 원하는 남자도…"
▶박시후 사건 "임신 아니겠지?" 카톡 또 공개돼
▶ KBS “‘최고다 이순신’ 이름 논란? 억측일 뿐…대응無”
▶ ‘한가인 닮은꼴’ 고두림, 아찔 시스루룩을…
▶ JYJ, 도쿄돔 공연 日 전국 극장서 실황 중계…7만명 관람
▶ 조윤희 20년 전, 키는 컸는데 얼굴 크기는 그대로?
▶ 유해진, ‘1박2일’ 합류…김승우 빈자리 채운다
▶ 맨유·첼시, FA컵 8강 무승부… 런던에서 재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