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유메디칼, 캐논코리아와 물품 공급계약 체결

씨유메디칼, 캐논코리아와 물품 공급계약 체결

기사승인 2013-03-22 10:54:01
[쿠키 건강] 자동심장충격기(AED, 자동제세동기) 전문 기업 씨유메디칼시스템(대표 나학록)은 지난 20일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과 물품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씨유메디칼은 캐논코리아의 전국 600여 개의 대리점을 통해 자사의 NF1200를 비롯한 AED 주요 제품을 다중이용시설에 공급할 예정이다.

회사 측은 “캐논코리아는 이미 전국 각지에 유통망을 갖추고 있고 브랜드력이 있기 때문에 안정적인 제품 판매가 가능해졌다”며 “대기업과의 상생협력 기반을 마련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향후 씨유메디칼은 캐논코리아 각 대리점을 대상으로 사용법 교육을 실시하고 관련 마케팅을 실시하는 등 다양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씨유메디칼 관계자는 “캐논코리아를 통해 공급하는 AED는 간편한 보급형 제품으로 심장충격기가 필요한 일반인이 주 고객층이 될 것”이라며 “기존 씨유메디칼이 직접 공급하고 있는 병원 및 구급시장 이외에 다중이용시설, 관공서, 기업체 등의 판매가 더욱 확대될 것으로 예상하고, 더 나아가 캐논 글로벌과의 협조를 통한 해외판매 사업 확장도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제휴사 / 메디포뉴스 조민규 기자 kioo@medifonews.com
조민규 기자
kioo@kukinews.com
조민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