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홍보대사 ‘익스트림팀’ 발대식 진행

네파, 홍보대사 ‘익스트림팀’ 발대식 진행

기사승인 2013-05-30 14:32:01

아웃도어 전문가 14명으로 구성된 홍보대사 발족

[쿠키 생활] 네파는 30일 올해 3회째를 맞이하는 ‘네파 홍보대사 익스트림팀 발대식’을 진행하고 앞으로의 홍보대사 활동 계획을 발표했다.

네파의 ‘익스트림팀(EXTREME TEAM)’은 전문 산악인, 암벽등반가, 낚시프로, 산악영상, 산악스키, 스쿠버다이버 등 총 14명의 아웃도어 전문가로 구성된 홍보대사 그룹이다.

익스트림팀 홍보대사는 아웃도어 전문가로서 등산뿐만 아닌 스포츠 클라이밍, 캠핑, 스쿠버다이빙, 산악스키, 루어낚시 등의 아웃도어 강좌를 진행해 아웃도어 활동 저변 확대에 앞장설 계획이다. 네파TV,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전문적이고 유익한 아웃도어 콘텐츠를 전하며 올바른 아웃도어 문화 알리기에도 나선다.

특히 필드테스트를 통해 네파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며 제품 개선 및 평가에 나서 보다 전문적이고 우수한 기능성의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윤희수 마케팅팀 팀장은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보다 아웃도어 활동의 저변 확대를 위해 총 14명의 전문가 홍보대사를 임명하게 됐다”며 “앞으로 네파의 홍보대사인 익스트림팀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는 문화 조성과 우수한 제품 개발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지 기자 ohappy@kukimedia.co.kr
김성지 기자
ohappy@kukimedia.co.kr
김성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