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온다습한 여름날 30대女 피부 관리법은?

고온다습한 여름날 30대女 피부 관리법은?

기사승인 2013-08-09 16:36:01

[쿠키 생활] 고온 다습한 날씨, 1년 중 자외선이 가장 강한 여름철. 피부 트러블과 노화로 고민하고 있는 중년 여성, 색소침착이 시작되는 30대 여성에게 해법이 필요하다.

뷰티 레시피 ‘벨큐브(Belcube)’ 기초 3종을 이롬에서 새롭게 출시했다. 벨큐브(Belcube)는 아름다움을 나타내는 단어 ‘Belle’과, 과학적이고 전문적인 비책을 상징하는 ‘Cube’의 합성어로 ‘최고의 미인을 위한 아름다움의 비밀’이라는 의미를 지닌 이롬의 뷰티 브랜드다.

이롬이 추천하는 뷰티 레시피 3종은 면역력 강화, 화이트닝과 브라이트닝, 그리고 강력한 보습효과에 초점을 맞춘 기능성 라인으로 구성됐다. 수분을 공급해 주는 부스팅 스킨젤, 지친 피부에 에너지를 충전해 주는 바이탈 에센스, 그리고 집중 미백과 고보습의 브라이트닝 크림의 토탈 브라이트닝 솔루션이다. 또한 뷰티 레시피답게 자극을 주는 인공색소나 인공향 그리고 파라벤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약속하고 있다.

스킨케어 기초 3종은 전 제품이 화이트닝 기능성을 인증 받음은 물론 8가지 식물추출물로 구성된 ‘화이트 시크릿 콤플렉스’의 함유로 브라이트닝 기능성도 인증 받았다. ‘화이트 시크릿 콤플렉스’에는 피부 미백 작용은 물론 각질 관리 기능도 있어 피부를 매끄럽게 해주며 모세혈관을 튼튼하게 해주어 피부 혈색을 밝게 하는데 도움을 준다.

벨큐브는 일반 화장품에 주로 들어 있는 정제수 대신 버섯 솔잎수를 사용한다. 솔잎의 항균, 항산화 기능과 차가 버섯의 면역강화기능이 복합되어 피부자체를 건강하고 힘 있게 유지시켜준다. 수분 유지 능력이 뛰어난 히아루론산과 생물공학적으로 발효시켜 만든 올리고사카라이드의 이중 보습 효과는 사계절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지방 기자 fattykim@kmib.co.kr
김지방 기자
fattykim@kmib.co.kr
김지방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