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림보청기 9월 한달 간, 보청기 무료 체험 행사

들림보청기 9월 한달 간, 보청기 무료 체험 행사

기사승인 2013-08-27 14:17:01
[쿠키 건강] 청각기기 전문그룹 소노바에서 출시한 보급형 보청기 ‘들림보청기(대표 신동일)’는 추석을 맞아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무료 체험 행사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무료 체험 행사는 지난해 실시했던 행사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참여는 들림보청기 상담센터(1899-0999)로 전화 신청하거나, 홈페이지(www.dleam.com)에서 무료 체험 신청을 하면 된다.

신청을 완료한 이후에는 들림보청기 상담센터를 통해 방문할 센터와 방문일을 안내 받을 수 있다. 들림보청기 무료 체험 행사는 서울, 인천 등 수도권 지역을 포함해 대구, 부산 해운대, 전주, 충청, 강원 등 전국 80여개의 들림보청기 지정판매처에서 진행된다.

보청기는 반드시 전문가의 피팅(Fitting. 최적의 소리를들을 수 있도록 보청기의 물리적, 음향적인 조절을 해주는 최적화작업) 과정을 거쳐야 하는 의료기기이다. 따라서 무료 체험 신청자는 안내받은 들림보청기 취급점에 방문해 보청기 조절을 받아야 무료 착용을 할 수 있다.

무료 착용이 가능한 제품은 4채널 이상 들림보청기 귓속형, 귀걸이형, 오픈형 전 제품이 해당되며 착용을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면 착용일로부터 3주간 무료 체험이 가능하다. 신청기간은 9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이며, 선착순 100명까지만 혜택이 제공된다.

신동일 대표는 “보청기 착용효과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보청기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무료 체험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추석을 맞아 보청기를 구입하기 전에 먼저 보청기에 대해 경험해보는 것도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songbk@kukimedia.co.kr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