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7일 (수)
“한 겨울 아웃도어 활동, 자유를 만끽한다”

“한 겨울 아웃도어 활동, 자유를 만끽한다”

기사승인 2013-09-16 09:06:01

이젠벅, ‘일루미네이션 스트레치 경량 구스다운’ 출시

[쿠키 생활] 이젠벅은 겨울철에도 아웃도어 활동이 가능토록 신축성을 극대화한 ‘일루미네이션 스트레치 경량 구스다운’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젠벅의 ‘일루미네이션 스트레치 구스다운’은 일반 스판 소재에 비해 가볍고 강도가 우수해 뛰어난 신축성을 발휘하는 ‘메카니컬 스트레치(Mechanical Stretch)’ 소재를 사용, 겨울 스포츠 및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겉감은 물론 안감과 충전재를 감싸는 다운백까지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더욱 가볍고 자유로운 활동감을 느낄 수 있다.

필파워(다운복원력) 800의 최고급 헝가리산 구스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했으며, 솜털과 깃털을 90 대 10의 비율로 삽입해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보온성을 제공한다. 또한 스스로 발열해 체온을 유지시켜주는 ‘X-벤트 히트온’ 안감을 적용해 보온성을 강화했다.

윤희수 마케팅팀 팀장은 “신축성이 뛰어난 제품은 두껍고 무거운 의류로 활동이 버거운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자유롭게 착용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지 기자 ohappy@kukimedia.co.kr
김성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국민의힘, ‘金 의총’ 참석 요청했지만…“시간 내기 어려워”

국민의힘이 김문수 후보에게 의원총회 참석을 요청했지만, 의견이 제대로 전달되지 않았다. 김 후보측은 일정이 있다는 이유로 참석이 어렵다는 입장을 내비쳤다. 박형수 국민의힘 원내수석부대표는 7일 김문수 캠프 앞에서 “김재원 김문수 후보 비서실장에게 통화했지만, 밖에 나갔다는 얘기를 했다. 그래서 총무실장에게 (김 후보 의총 참석을) 전달했다”고 밝혔다.그러나 김 후보의 국민의힘 의총 참석은 불투명한 상황이다. 박 부대표는 &ldqu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