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고어코리아와 롯데백화점은 오는 11일부터 28일까지 17일간 전국 롯데백화점 31개 지점 300여개의 아웃도어 브랜드 매장에서 ‘고어텍스 페어’를 진행한다. 올해 6회째를 맞는 ‘고어텍스 페어’는 매년 가을시즌이 되면 산행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돼 왔다.
이번 행사에는 블랙야크, 아이더, K2, 코오롱 스포츠, 밀레, 노스페이스, 에이글, 빈폴아웃도어, 라푸마, 머렐, 몽벨, 트렉스타, 마모트(Marmot), 마무트(Mammut), 몬츄라, 아크테릭스, 하그로프스, 살로몬 등 총 18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고어텍스 재킷을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위스 6박 7일 여행권, 가민 GPS, 순토 아웃도어 시계, 레키 등산스틱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추첨 경품 당첨자는 다음달 4일 개별 연락 및 홈페이지(http://www.gore-tex.co.kr)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기간 동안 해당 브랜드에서 고어텍스 재킷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아웃도어 컵 세트를, 고어텍스 신발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프리미엄 인솔을 현장에서 사은품으로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최종헌 고어코리아 차장은 “고어텍스 페어는 고어텍스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을 보여준 고객과 아웃도어 브랜드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고어텍스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gore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지 기자 ohappy@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