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어워드 코리아는 방송통신위원회 산하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주최로 한 해 동안 새로 만들어지거나 개편한 국내 PC 또는 모바일 기반의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상이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는 지난 4월 글로벌 기업 존슨앤드존슨의 정책과 변화된 마케팅 환경에 따라 고객의 새로운 니즈를 반영하기 위한 디지털 플랫폼 리뉴얼 작업을 진행했다.
리뉴얼된 아큐브 웹사이트는 새로운 온라인 환경의 변화 흐름에 맞춰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각기 다른 디바이스의 해상도에서도 최적화된 화면으로 볼 수 있는 반응형 웹으로 제작돼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아왔다. 더불어 사용자의 접근성 및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텍스트 위주의 기존 정보를 아이콘 및 이미지화 하고, 콘택트렌즈 정보 및 직접적 착용과 관련한 주요 정보는 동영상으로 대체했다.
양성회 아큐브 디지털마케팅담당 차장은 “이번 웹어워드 코리아 최우수상 수상으로 고객의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킨 아큐브 웹사이트의 우수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게 됐다”며 “앞으로 고객의 눈높이에 맞게 지속적으로 사이트를 발전시켜 고객과 함께 소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