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뱅드매일, ‘블랙 스탈리온’ 3종 출시

레뱅드매일, ‘블랙 스탈리온’ 3종 출시

기사승인 2013-12-03 14:51:00


[쿠키 생활] 레뱅드매일(대표 유지찬)은 2014년 말의 해를 기념해 ‘검은 종마’라는 뜻을 지닌 부티크 와인 ‘블랙 스탈리온(Black Stallion)’ 3종을 출시한다.

‘블랙 스탈리온’은 세계적으로 극찬받는 미국 ‘델리카토(Delicato Family)’ 와이너리에서 생산된 나파밸리산 부티크 와인이다. 오랜 승마의 전통을 지닌 지역에서 만들어진 ‘블랙 스탈리온’은 나파밸리 최고의 품질을 선보이는 포도만을 선별해 우아함, 구조감, 탄닌감 등 각 떼루아(포도 재배 환경)의 개성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블랙 스탈리온은 배럴 리저브 까베르네 소비뇽, 까베르네 소비뇽, 샤르도네 등 총 3종으로 구성돼 있다. ‘블랙 스탈리온 배럴 리저브 까베르네 소비뇽(Barrel Reserve Cabernet Sauvignon)’은 ‘24개 프렌치 오크 배럴 셀렉션 와인'으로 전 세계 사전 할당제(Allocation)에 따라 24개 배럴에서 7,500병만 한정 생산된다. 100% 프렌치 오크에 24개월 숙성해 부드러운 첫 맛은 파워있는 타닌감과 훌륭한 균형을 이루며 크리미함이 다크 스파이스, 바닐라 크림과 어우러져 유연하고 긴 피니쉬로 이어진다.

레뱅드매일 박소영 마케팅 본부장은 "2014년 말의 해를 맞이하여 말의 해에 태어난 이에게 선물로 주거나 한해 동안 감사했던 이에게 활기찬 새해를 보내라는 의미를 담아 선물하면 안성맞춤일 것"이라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사진 설명: 왼쪽부터 블랙 스탈리온 배럴 리저브 까베르네 소비뇽, 까베르네 소비뇽, 샤르도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조규봉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