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웨딩, 채플웨딩 대표 웨딩그룹 스칼라티움

하우스웨딩, 채플웨딩 대표 웨딩그룹 스칼라티움

기사승인 2013-12-30 14:38:00


[쿠키 생활] 무궁 스칼라티움이 기존의 하우스웨딩, 채플웨딩 업계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스칼라티움은 2013년 올해 동안 새로운 웨딩문화의 트랜드를 주도하였으며, 무려 20 여년에 달하는 웨딩홀 운영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웨딩예식, 기업 행사 등을 진행하면서 차별화된 고급스러움과 스타일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 웨딩홀 사업 외에도, 드레스, 리조트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면서 사업 전분야에서 주목 받고 있다는 평이다.

최근에는 이러한 인기를 반영하여 방송 촬영 섭외장소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KCPBA 2013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에서 서비스 만족 부문(웨딩홀 분야)에서 만족도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특히 강남 스칼라티움은 고급스러운 채플웨딩, 리조트웨딩이 가능한 거의 유일한 웨딩홀로 각종 CF촬영 및 방송매체 촬영장소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스칼라티움 신상수 대표는 이번 수상과 관련해 "웨딩에 문화를 입히고, 주례없는 예식을 시도하는 등 항상 새로움과 혁신에 목말라있고, 그러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실제로 구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고, 이를 고객들이 알아주신 것 같다"며 "앞으로도 웨딩그룹 스칼라티움은 형식적인 예식공간을 뛰어넘는 새로운 시도로 변화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팀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