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 아동 가방 3종 출시… "안전성·편리함·스타일 확보""

"헤드, 아동 가방 3종 출시… "안전성·편리함·스타일 확보""

기사승인 2014-01-06 14:28:01

항균안감 사용·무독성 KC 인증

아이들 가방 사용 패턴 고려해 디자인

[쿠키 생활] 코오롱FnC가 전개하고 있는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가 2014 신학기를 겨냥해 아동 가방 3종을 출시했다.

관련해 헤드 측은 아동 가방에 필요한 안전성과 편리함, 다양한 디자인을 확보했다고 전했다. 특히 알러지 위험 요소를 줄이는 항균 안감 ‘RUCO BAC MED 코팅’을 적용하고, 무독성 검사에서 KC 인증을 받아 안전성을 검증받았다는 설명이다.

또한 아이들의 가방 사용 패턴과 신체 사이즈를 고려해 U자 어깨끈과 등판 쿠션, 라운드형 지퍼 등을 사용, 편리한 요소들을 반영했다.

헤드의 이번 시즌 주력 아동 가방인 ‘러블리 스마트’ 시리즈는 여아 전용 제품으로 핑크 톤과 러블리한 장식이 돋보인다. 리본, 퀼팅, 하트, 도트, 자수, 스팽글 등으로 디테일 디자인을 살렸으며, 소재 역시 애나멜과 나이론을 혼용해 가볍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제품은 5가지(로제, 엠마, 보니, 스위티, 엔절) 스타일로 구성됐다.

남아 전용 가방인 ‘플레이 스마트’ 시리즈는 2014년 브라질 월드컵을 컨셉으로 둔 제품으로 스포티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컬러의 조화가 특징이다. 경량 원단을 사용해 남아들의 활동성을 고려했으며, 색상은 블루와 블랙 두 가지로 제공된다.

‘‘토모(TOMO)’ 미니’ 시리즈는 지난 시즌 헤드의 인기 중·고생용 가방인 토모의 다운 사이징 제품으로 아빠나 형, 언니와 같은 가방을 갖고 싶어하는 아동들의 니즈를 반영한 라인이다. 스퀘어 스타일의 심플하고 톡톡 튀는 원 컬러 포인트가 특징이며 핑크, 퍼플, 레몬, 오렌지, 네이비의 5가지 색상이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