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젠, 젊은 감각 ‘보톡스 팬츠’ 출시

올젠, 젊은 감각 ‘보톡스 팬츠’ 출시

기사승인 2014-02-04 10:49:00

[쿠키 생활] 남성 캐주얼 브랜드 올젠이 생기 넘치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보톡스 팬츠’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올젠에서 출시한 보톡스 팬츠는 부드러운 면 스판 소재를 사용했으며, 올젠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치노 팬츠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아이템이다.

뒤틀림에 강한 브로큰 트윌 기법을 사용한 원단을 활용해 따로 링클프리 가공을 하지 않았음에도 주름 걱정 없이 깔끔한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으며 뛰어난 스판성으로 편안함과 활동성까지 갖추었다.

또한 네이비, 베이지, 블랙 등 기본 컬러 외에도 옐로우, 오렌지, 스카이 블루, 카키 등 특유의 고급 워싱 기법을 통해 세련된 컬러감이 돋보이는 아이템까지 총 8가지 컬러로 고객들의 기호성까지 고려했다.

올젠 홍보 담당자는 “해가 바뀌면서 젊어지길 바라는 고객들이 많은 것 같아 입기만 해도 보톡스를 맞은 것처럼 젊은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보톡스 팬츠를 출시하게 됐다”며 “인기 아이템인 치노 팬츠보다 감각적인 컬러와 세련된 스타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만큼 보톡스 팬츠에 대한 고객들의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보톡스 팬츠는 올젠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올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