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S/S ‘진 컬렉션’ 선보여

유니클로, S/S ‘진 컬렉션’ 선보여

기사승인 2014-02-04 11:29:01

64가지 색상과 디자인으로 다채로운 스타일링

[쿠키 생활] 글로벌 SPA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다가올 봄·여름 시즌을 겨냥해 편안함과 세련된 스타일을 동시에 선사하는 2014 S/S ‘진 컬렉션(Jeans Collection)’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전했다.

기본 핏부터 스키니핏까지 64가지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구성된 2014년 S/S 시즌 진 컬렉션은 다양한 소재와 색상을 사용해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도록 활용성을 한층 강화했다. 혁신적 원단과 최신 재단법으로 제작해 입는 동안 편안함을 제공하고, 착용자의 체형에 맞춰 바디라인을 돋보이도록 했다.

남성 라인의 경우 ‘슬림 피트 스트레이트 진(Slim Fit Straight Jeans)’이 대표적이다. 이는 압박감이 적은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높은 활동성을 자랑하는 아이템으로, 일본을 대표하는 섬유 개발 업체 ‘카이하라(Kaihara)’와 ‘도레이(Toray)’가 공동 개발한 파우더 데님 원단을 적용해 착용감이 뛰어나다. 심플한 디자인은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하기에도 좋다.

베이직한 디자인의 ‘레귤러 피트 스트레이트 진(Regular Fit Straight Jeans)’, 스트레치 소재로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살린 ‘스키니 피트 테이퍼드 진(Skinny Fit Tapered Jeans)’등이 구성되어 있어 남성들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여성 라인의 대표 제품인 ‘울트라 스트레치 진(Ultra Stretch Jeans)’은 40%의 신축성과 80%의 회복률을 가진 특수 원단을 사용하여 제품의 형태가 오랫동안 유지되며, 무채색부터 파스텔톤까지 다양한 색상과 함께 슬림한 실루엣을 가져 여성의 다리 라인이 돋보이는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슬림하고 산뜻한 느낌의 ‘스키니 피트 테이퍼드 진(Skinny Fit Tapered Jeans)’, 앵클 기장으로 초슬림 실루엣을 제공하는 ‘슈퍼 스키니 피트 테이퍼드 진(Super Skinny Fit Tapered Jeans)’등도 마련되어 있어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을 하기에도 적합하다.

2014년 S/S 유니클로 진 컬렉션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